[올리아 일러스트] 봄맞이 그림 '그대와 함께라면' illustration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 올리아 @olia1 입니다.


이제 정말 추위는 물러가고 완연한 봄이 온 것 같아요.🌱
퇴근하고 집으로 향하는 길에 온기를 머금은 바람이
뺨을 흐르고, 머리카락을 스칠때 기분이 한껏 들떴답니다!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공기에 간만에 집안 창문을 활짝 열고는
포밀이랑 산뜻한 바람을 느끼며 저녁을 먹었어요.


오늘의 그림은 봄의 기운을 가득 담은


'그대와 함께라면'



11q.jpg

연인의 마주잡은 두 손의 온기
사랑을 담은 따뜻한 눈빛
11q.jpg
그저 그대와 함께라면

11sd.jpg


저는 자연에서 보내는 시간이 참 즐거워요.

이번 주말에는 드디어 시작하는 주말농장에 연인과 씨앗심으러 가요!
어제는 밭을 갈고 농장에서 판매하는 닭💩 거름을 주고 왔어요.
그랬더니 오늘 온 몸이 뻐근하더라구요. ( 아... 이 운동으로 다져지지 않은 유리몸이여)

Ka.jpeg

앞으로 1년동안 함께하게 될 나의 사랑스러운 텃밭💚
처음으로 지어보는 농사라 너무 설레네요.

모두 멋진 밤 되시고, 설레는 내일을 맞이해요. ^^

Sort:  

그림이 너무 사랑스럽네요~^^ㅎㅎㅎ주말농장을 하시는 군요!풍성한 결실이 있으시길 바래요~

오늘 결실을 맺을 씨앗을 뿌리고 모종을 심고 왔어요! ^^ 감사합니다~

wow nice pic

Thank you very much.

so nice post my friend @olia1.i just support your post my friend

Thank you for your support. My friend@abirabir1

와우~ 정말 멋진곳에서 이루시는 텃밭이네요.^_^ 처음 지어보시는 농사 화이팅이에요.^^

처음 지어보는거라 설레요! 다음주에 부쩍 자라게될 모종과 씨앗들이 기다려져요.^^

끼이얏 올리아님이다 ! 촉촉하게 비내릴 때 연두연두 러브러브한 올리아님 그림보니까 더 기분좋아요 ! 캐릭터 둘이 눈을 맞추고 있는게 너무 사랑스러워요 ! 손도 꼭 붙잡고 있고 세상 다정스러운것!
일을 다니는 와중에 텃밭까지 가꾼다니 부지런함이 대단하신거 같아요 !
저 텃밭에선 어떤것들이 자라날까요 ㅋㅋㅋ
최근 리틀 포레스트 영화를 보고와서그런지 더 궁금궁금 !

꺗- 느루님 반가반가워요! 제 그림을 보고 기분이 좋으시다니 저도 너무 기분 좋아용!
텃밭은 1년 전부터 해보고 싶었는데 늦게 신청하는 바람에 못하고 1년간 벼르고 벼르다가
이번해부터 드디어 시작하게 되었어요! ㅋㅋ
오늘 모종과 씨앗을 심었는데 상추, 쑥갓, 케일, 양배추, 적겨자, 부추, 신선초, 민들레.... 등등
쌈채소 위주로 다양하게 심었어요! 리틀 포레스트 영화는 어땠나요?
제가 지향하는 삶과 비슷해서 관심이 가요~:) 저도 궁금귱금! ㅎㅎ

농사를 지으시는군요. 연인분과 같이 씨앗을 심으러 가신다니, 낭만적입니다 ㅎㅎ 잘 보고 가요!

오늘 모종과 씨앗 심고 왔습니다! 처음이라 모든게 신기하고 즐거웠답니다. ^^

금손이시네용 ^^;; 일러스터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저희도 도연이가 어릴때 텃밭을 했었는데 처음에 거름 뿌리고 뻣었던 기억이 새록 새록 하네요 ㅎㅎㅎ. 즐거운 농사가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거름뿌리고 삽으로 뒤집고 섞는 과정이 힘들더라구요. ㅎㅎ
오늘 즐겁게 씨앗뿌리고, 모종을 심고 왔더니 정말 뿌듯하더라구요. ^^
도연이와 함께 다시 주말농장을 하시면 어떨까요? 오늘 부모님 따라 주말농장에 와서
신나게 뛰어노는 아이들 보니 좋아보이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저도 이번에 텃밭하는데 반갑네요^^ ㅋ

엇~ 리안님도 텃밭을 하시는군요. 반가워요!!! 저는 오늘 씨앗뿌리고 모종심고 왔어요. ^^

히야님의 금손포스팅보고 왔어요!!
스팀잇에 새로 떠오르는 금손이시군요 ㅎㅎㅎㅎ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 너무 이뻐요
팔로하고 자주 보러올게요

새로 떠오르는 금손이라 하시니 부끄럽습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 하고 자주 놀러갈게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멋있어요~!!
어떤 씨앗을 심었나요?
정성스레 농사지어서 풍성한 수확을 기대해봐요 :D
보팅하고 갈게요! 화이팅하세요 :D

씨앗은 쌈채로 모듬이라고 농장에서 판매하는걸로 심었구요.
모종은 상추, 쑥갓, 케일, 양배추, 적겨자, 부추, 신선초, 민들레 등등 다양하게 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와 정말 다양하게 심으셨네요~
정성들여 키우셔서 예쁜 아가들 쑥쑥 자라길 바라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62.63
ETH 236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