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리아 일러스트] 봄맞이 그림 '그대와 함께라면' illustration

in #kr6 years ago

끼이얏 올리아님이다 ! 촉촉하게 비내릴 때 연두연두 러브러브한 올리아님 그림보니까 더 기분좋아요 ! 캐릭터 둘이 눈을 맞추고 있는게 너무 사랑스러워요 ! 손도 꼭 붙잡고 있고 세상 다정스러운것!
일을 다니는 와중에 텃밭까지 가꾼다니 부지런함이 대단하신거 같아요 !
저 텃밭에선 어떤것들이 자라날까요 ㅋㅋㅋ
최근 리틀 포레스트 영화를 보고와서그런지 더 궁금궁금 !

Sort:  

꺗- 느루님 반가반가워요! 제 그림을 보고 기분이 좋으시다니 저도 너무 기분 좋아용!
텃밭은 1년 전부터 해보고 싶었는데 늦게 신청하는 바람에 못하고 1년간 벼르고 벼르다가
이번해부터 드디어 시작하게 되었어요! ㅋㅋ
오늘 모종과 씨앗을 심었는데 상추, 쑥갓, 케일, 양배추, 적겨자, 부추, 신선초, 민들레.... 등등
쌈채소 위주로 다양하게 심었어요! 리틀 포레스트 영화는 어땠나요?
제가 지향하는 삶과 비슷해서 관심이 가요~:) 저도 궁금귱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981.35
ETH 2368.7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