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아 일러스트 ] 화병 속의 꽃 _ illustration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올리아 @olia1 입니다.

멋진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약속 없는 오늘, 좋아하는 음악을 틀고서 느릿느릿 청소도 하고 밀린 빨래도 하고 창으로 쏟아지는 햇살을 받으며 커피 한 잔의 여유도 즐겼답니다. 평일에는 회사 업무에 온 정신을 쏟느라 여유를 느낄 겨를이 없어 평화로운 이 시간이 더없이 소중하네요.

고요한 시간 속에서 그려낸 오늘의 그림은 '화병 속의 꽃' 입니다.


화병 속의 꽃


olia4.png

olia5.png

꽃은 잘려져 화병에 담겼지만, 본연의 아름다움으로 당당하게 존재하고 있다.

olia6.png

우아하게 꽃 피우고 있다.

Sort:  

올리아님이 그린 화병의 꽃들이 살랑살랑 춤을출 것 같네요^^ 너무 이뻐요ㅋ 저는 아침에 잠시 일과 운동좀하고 지금은 그늘진 마당에서 매트깔고 두마리의 고양이와 잠시 편안한 휴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창하고 바람도 좋아 낮잠자기 딱이네요 ㅋ

그늘진 마당에서 매트 깔고 그것도 두마리의 고양이와 휴식을 가지셨다니...
머릿속에 그림으로 쫘악 - 그려져요. 그야말로 최고의 휴식을 취하셨네요!
저도 나중에 주택에 산다면 꼭 마당에서 우리 고양이랑 낮잠을 자보고 싶네요 :)

@olia1 님 일러스트 기다렸어요 ㅎㅎ 더없이 화사하네요!

보보님! 제 그림을 기다려 주셨다니 감동이에요 :)
제 마음도 화사해지네요!

우아하고 아름답지만 그러면서도 당당한 모습이 @olia1님 이 갖추고 계신 자질이군요.^^

그런 자질을 갖추고 싶어요 :) 감사합니다!

하하. 이렇게 근사해도 되는 건가요. (파워가 약해서 겸연쩍지만) 보팅을 할 수밖에 없네요. 왕왕 놀러오겠습니다. :-)

그래도 저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

주말을 잘 보내셨네요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스케줄이네요...

보는 이들에게 좋은 눈요기를
선사해주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잘 보고 가요

아주 여유로운 주말을 보냈습니다 :)
많이 호응해주시니 더욱 노력하게 되는것 같아요.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러스트 작품인가요? 수채화 느낌이 나네요.
일러스트 잘 하시는 분들 뵈면 부러워요. 저는 독학으로 한달정도 하다 말았어요

그래도 독학으로 한달이나 하셨다니, 멋져요!
그림은 많이 그릴 수록 느는것 같아요.
이 그림은 수작업 소스를 활용해서 그린 디지털 일러스트에요 :)

색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어떤 재료를 쓰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느낌 너무 좋아요....

앗- 감사합니다.
다양한 수작업 소스를 활용한 디지털 일러스트입니다 :)
판화 기법을 좋아해서 그 느낌이 나도록 작업했어요. ^^

보기에 좋습니다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

제가 좋아하는 꽃그림이네요!!
정말 멋진 작품이예요^_^

저도 꽃그림 좋아해서 자주 그리게 되네요. ^^
감사합니다 :)

화병 속에서도 꽃의 생명이 느껴집니다.
올리아님께서 숨을 불어넣어서이겠죠.

꽃의 생명을 느끼셨다니!
그건 @madamf 님께서 생명력을 부여하셨기 때문인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109.31
ETH 3290.3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