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아 일러스트] 행복한 여름 농장의 소녀 + 꿈이 자라는 텃밭 이야기 illustration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올리아 @olia1 입니다.
오늘은 텃밭에서 하루를 온전히 보낸 느긋하고 보람된 하루였어요.

금요일에는 회사 의류 촬영장에 쫓아가서 이리 뛰고, 저리 뛰느라 고된 하루를 보냈는데요. 평소에는 컴퓨터 앞에 가만히 앉아만 있다가 갑자기 몸을 사용하니 팔다리가 후들후들 하더라구요. 급기야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허리가 너무 아파서 몸을 뒤척이기도 힘들었어요.

몸을 살살 달래가며 밭에갔는데, 막상 밭일을 하다보니 허리가 별로 안아픈거에요? 자연의 힘일까요. 따스한 햇살, 기분 좋은 흙의 감촉, 사람들의 활기찬 목소리... 지금도 떠올리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오늘 그림은 '행복한 여름 농장의 소녀' 라고 지어봤어요 :)

green.jpg

바구니에 농작물을 가득 수확하고, 행복해진 소녀는 바람을 느끼며 잠시 쉬고 있어요. 어떻게 요리하면 좋을까 생각해보기도 하구요.

green2.jpg

풍성한 꿈을 열매맺게 해준 자연에도 감사해해요.

green1.jpg

이것은 소녀에게 꿈과도 같아요.



+ 텃밭 이야기

Untitled-1_0.jpg

  • 농장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모종과, 상추모듬 씨앗을 구매했어요.
  • 산에서 끌어오는 깨끗한 물을 물조리개에 담아요.

Untitled-1_09.jpg

  • 둘이서 영차영차 !

Untitled-1_06.jpg

  • 한뼘 정도의 간격을 두고, 구덩이를 파서 물을 주고 모종을 심어줘요.
  • 모종이 모자라서 추가로 더 구매했어요.

Untitled-1_03.jpg

  • 씨앗을 어떻게 심는지 몰라 옆에 아주머니께 여쭤보았더니, 한뼘 간격으로 골을 살짝만 파서 씨앗을 골고루 뿌린 후 빗자루로 흙을 덮듯이 덮어주라고 알려주셨어요.
  • 모종 종류는 이렇게 되어요. 아 - 뿌듯!

Untitled-1_05.jpg

  • 중간에 목이 말라서 음료를 마셨구요. (쌍큼한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 일을 끝낸 후 뿌듯해 하며 농장 근처의 식당에서 소머리곰탕을 뜨끈하게 먹었답니다.

Untitled-1_01.jpg

  • 이런 정겨운 가마솥에 푸욱- 끓여낸 진한 국밥이 일품이에요.


    🌱 오밀조밀 자라날 귀여운 채소들이 기다려집니다.
Sort:  

앗 저도 오늘 상추씨 파종할 계획인데!.. 이 그림 유난히 반갑네요.

그러세요? ㅎㅎ 저도 너무 반갑네요! ^^ 상추가 가장 수확률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다재다능하시네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그림이에요

엇- bobo8님 댓글을 깜빡하고 안달았었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

오 주말에 고생 하셨네용 ㅎㅎㅎ 주말 농장 화이팅입니다. 맛있는거 많이 나서 따먹으면 정말 좋습니다. ^^;;

물 자주 주시고, 심으신 작물들을 잘 길러서 풍년이 들기를 기원 해 봅니다.

주말은 물론이고 퇴근하고 한번씩 들러서 물주고 가꾸려고해요. ^^
경험이 있으신가요? 저도 그 날이 오기를 고대하고 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잠들기 전에 들어와봤더니 올리아님이 뙇 ㅠㅠ!! 올리아님 그림이 뙇!! 주말 농장 후기가 뙇!!!! 너무 반가워서 절로 미소지어지는 게시글이네요!! 씨앗이랑 모종 다 뿌리고 심은 다음에 뿌듯해하는 올리아님 모습이 그림으로 표현된 것같아 너무 귀엽고 상큼해요! 제가 다 뿌듯하고 개운하네요 ㅎㅎㅎ!! 올리아님 주말 텃밭에 심은 것들 모두 무럭무럭 자라나길-!

농장후기에 느루님 댓글이 뙇!!! ㅎㅎㅎ 저두저두 반가와요~
오늘도 텃밭에 다녀왔는데 모종들이 추워서인지 축- 쳐져있더라구요. ㅜㅜ
마치 내 자식을 보는듯한 느낌 ㅎㅎ 오늘 영하로 떨어진다던데 얼지 않고 잘 견디기를 바라고 있어요.
함께 뿌듯하고 개운해해주셔서 감사해용! 무럭무럭 자라면 또 소식 전할게요. ^^

👨 밭일을 하시다니! ㅋㅋ
오늘 날씨가 좋아서 텃밭 가꾸기 좋은 날이었네요. 사진만 봐도 즐거워 보입니다. 소머리 국밥 +_+

그림도 정말 예뻐요~

주말에는 따뜻하고 좋았는데, 오늘 갑자기 추워져서 모종이 얼지않고 잘 견디기를 바라고 있어요. ㅠ
가마솥 소머리 국밥은 정말... 꿀맛입니다! ㅎㅎㅎ

그림너무 멋져요~^^ 풍성한 결과가 있었네요~근데 밭이 너무 촘촘한 것 같아요; 나중에 가시면 한번 솎아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사진상으로는 촘촘하게 보이는데 저게 실제로 보면 꽤 넉넉한 간격이에요.ㅎㅎ
다른분들보다 더 간격을 두었거든요. 조언 감사합니다. ^_^

ㅎㅎㅎ그렇군요! 저도 주말농장을 꽤 오래했어서! 혹시나 싶어서요~ㅎㅎㅎ 많은 수확 기대합니다!!>ㅁ<

점점 자라서 채소들 수확하는 날이 또 금방 오겠어요

채소들은 금방금방 자라겠죠? 기다리고 있어요. ^^

어머 그림 너무 멋집니다 :)
텃밭도 가꾸시는군요:) 건강한 삶을 사시는것 같아요 :) 저도 괜시리 채소들이 기다려지네요 :)

엇 감사합니다! 건강한 삶을 살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
쑥쑥- 자라면 또 채소 근황을 보여드려야겠어요. ㅎㅎ

@olia1 님~ 스팀달러의 시세가 1달러 밑으로 내려가기 전까지는 보상을 100%스팀파워로 하시는 건 손해입니다.ㅠㅠ 다음부터는 스팀파워50%, 스팀달러 50%를 추천드립니다!

앗- 그런가요? ㅜㅜ 워낙 스팀파워가 낮아서 임대받는 기간동안에 스파업을 해보려고 했는데,
사실 100%로 해도 얼마 오르질 않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화이팅 짱짱맨님! ㅎㅎ 딸기청 보러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