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atus ico 성공들 하셨나요?

in #kr7 years ago

저도 똑같은 상황입니다 ㅜㅜ 아예 트랜잭션 자체가 제대로 생성이 안되네요. 스테이터스 지갑을 이더스캔으로 보려고 해도 트래픽 과다로 불가능하군요. 후.. ㅜㅜ

Sort:  

그러게요 ㅠㅜ 마이이더월렛이 트래픽 관련해서 이전부터 문제가 제기되었었는데 이번에도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지난번 BAT때는 그래도 상대 지갑 내역은 볼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완전 다운된 것처럼 안 보이네요. 한시간만 더 지켜보고 포기해야겠어요 ㅜㅜ

잘되길 응원합니다 ㅎㅎ 화이팅!!

가스 얼마정도 넣으셨어요 저는 50만 넣었는데 아직 펜딩중..

아 진짜요? 제가 펜딩중이 무엇인지를 잘 모르겠네요? 저도 아직 거래가 완료 된건지를 잘 모르겠어요. 트랜잭션 전송이 됬는데 거래가 안된게 펜딩인가요? 전 200002로 가스비를 넣었네요

네 거래가 안된게 펜딩... ㅠㅠ

보내는중이죠 펜딩이...어제 새벽부터 아훙 심기가 불편합니다 ㅋㅋㅋ 계속 해야하나

허허허 그럼 안된건가봐요 ㅠㅠ 아쉽네여

저는 신청한 펜딩중에 일부만 됐어요 ...토큰들어옴 근데 이게 참여한도가 있나요 왜 일부만 결제되지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493.60
ETH 2468.3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