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us ico 성공들 하셨나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desk입니다~

다들 오늘 status ico가 있던건 알고 계셨나요? 저 같은 경우에 myetherwallet의 지갑을 통해 지원을 했는데요. 12시 48분 경에 ico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전송을 하려고 하는데 계정 잔액이 보이질 않았고, 보낼 수량도

'잔액 모두 전송하기'

를 눌러도 마찬가지로 바로바로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기다려서 입력이 됬다고 해도 트랜잭션 생성을 눌러도 생성하는데 오래걸려서 여러번 클릭을 했고, 트랜잭션 전송하기를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어 계속해서 클릭하고말았습니다. 하지만

'이미 동일한 해시를 이용한 트랜잭션을 가져 왔습니다'

라고 하면서 진행이 되지를 않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셨는지요?
저는 아마 힘들 것 같습니다!

Sort:  

이 분 글에 의하면 아직도 되는 모양입니다. 약 5분전에 찍은 ico 주소입니다.

https://steemit.com/status/@bkrinvest/status-ico

아 ㅎㅎ 감사합니다. 어제 보니깐 큰손들의 거래는 이상없이 진행된다는 것 같더라구요! 오늘 한번 더 해봐야겠어요~

제가 이 글보고 계속 하다보니까 진짜 들어가지더라구요. 두 번이나 들어 갔습니다. 5 ether랑 2ether 요. 한 30분 정도만 하시면 들어가 질 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coinkorea/@firstfollower/status-ico

저도 이제 ㅎㅎ 거래 성사시켰습니다. 개스 비를 높게 하니깐 들어가지네요;,

축하드립니다. 이제 가격이 오르기만 기원하죠 ㅎㅎㅎ

하하 그러길 바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똑같은 상황입니다 ㅜㅜ 아예 트랜잭션 자체가 제대로 생성이 안되네요. 스테이터스 지갑을 이더스캔으로 보려고 해도 트래픽 과다로 불가능하군요. 후.. ㅜㅜ

그러게요 ㅠㅜ 마이이더월렛이 트래픽 관련해서 이전부터 문제가 제기되었었는데 이번에도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지난번 BAT때는 그래도 상대 지갑 내역은 볼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완전 다운된 것처럼 안 보이네요. 한시간만 더 지켜보고 포기해야겠어요 ㅜㅜ

잘되길 응원합니다 ㅎㅎ 화이팅!!

가스 얼마정도 넣으셨어요 저는 50만 넣었는데 아직 펜딩중..

아 진짜요? 제가 펜딩중이 무엇인지를 잘 모르겠네요? 저도 아직 거래가 완료 된건지를 잘 모르겠어요. 트랜잭션 전송이 됬는데 거래가 안된게 펜딩인가요? 전 200002로 가스비를 넣었네요

네 거래가 안된게 펜딩... ㅠㅠ

보내는중이죠 펜딩이...어제 새벽부터 아훙 심기가 불편합니다 ㅋㅋㅋ 계속 해야하나

허허허 그럼 안된건가봐요 ㅠㅠ 아쉽네여

우선 보팅하고 ^^
저역시 도전했찌만 실패했네요

모 사이트들 가보면 마이이더월렛에선 대부분 실패한듯합니다 ^^;;

아쉽지만 다음 기회로 미뤄야 할 것 같아요~

저도 실패 했네요.. 흑 ㅜㅜ

아쉽습니다 ㅠㅠ 더 공부해서 다음에는 투자해봐야겠어요!

지금 30분이 다 되어가도록 펜딩이라고 뜨는데...이거 실패한거죠?

트랜잭션 내역을 확인해 보시는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게는 펜딩이라는 용어가 뜨지 않네요 ㅠㅠ

펜딩이시면 기다려보세요. 다 들어가고 왼쪽에 빨간색이 뜨면 캡이 막혀서 못들어간 것이고, 빨간 마크가 뜨지 않으면 들어가진 것입니다.

실패했는데 성공한 해쉬에 3만이더 5만이더 거래내역을 보면서 참 세상엔 돈많으신분들이 많은걸 새삼 느꼈습니다^^

헉 ㅎㅎ 다들 대단하시네요 3만 5만이더라니... 큰손이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98.61
ETH 2510.0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