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자여행 - 떠나요 둘이서

in #kr6 years ago

Screen Shot 2018-05-10 at 21.40.42.png

이전 몇번의 블로그에서 말씀드렸듯이 저희는 여름이 아닌데 여름휴가를 갑니다.
유럽지역중 인터넷 사정이 그리 좋지 못한곳이 많기에 여행중 블로그를 올릴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할수있다면 올려볼께요.

Screen Shot 2018-05-15 at 09.02.30.png

남편에게 짐많이 가져 가지마 !! 하고 신신당부를 했는데 짐을 싸다보니 저의 캐리어가 금새 가득 차버렸네요.
제가 해외여행을 갈떄 꼭 지키는 것중 하나가 갈땐 가볍게 그리고 올떈 무겁게 입니다.
제가 주로 무겁게 가져오는 것들은 대부분 그나라 고유의 음식재료나, 차 그리고 디저트 들이예요.

저희가 어디로 갈까요?? 맞혀보세요.

저의 여행촛점은 따뜻한 나라에서 따뜻한 날씨를 맘껏 즐기고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이쁜 경치를 감상하고
호텔의 부폐에서 다이어트 걱정없이 맘껏 먹고
해외 슈퍼에가서 맛있고 신기한 재료들을 공수해오는 목표를 가졌는데
그 꿈을 잘 이루고 오길 바랍니다.

앞으로 10일동안은 소통을 잘 못하지만.. 여러분 .. 저 잊어버리면 앙대요..

Sort:  

잘다녀오세요 옥자님~! 전 갖다온지 한참됬는데 아직도 원래일상으로 적응 못하고있어요 ㅠㅠ

오마나 +______+
따스한 나라로 갈 것 같은 예쁜 캐리어와 짐이네요~
즐거이 잘 지내다오세요!ㅎㅎㅎ
거기서 맛난 거 보시면 재빨리 사진 찍어서 나중에 보여주시와요!ㅎㅎ

캐리어만 보아도 넘나 설레입니다.
어디로 다녀오시는지 몰라도 여행 재미있게 다녀오셔서 포스팅 해주세요 ^.^

옥자님 즐겁게 여행 하시다오세요^^ 부럽습니다^^
행복한 추억남기세요^^

여행 잘 다녀오세요. ㅎㅎ 왠지 모나코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정말 설레이시겠어요 저도 멀리 놀러 가고 싶네요 부러워요

와! 여행 가시는군요.
즐겁게 다녀오세요.^^
신기한 재료들 많이 가져오시면 또 굉장한 요리들이 나오겠네요.ㅎㅎ

캐리어만봐도 설레네요...
갈땐 가볍게 올땐 무겁게! 공감 합니다 ㅎㅎ
10일이면 넉넉한 휴가시네요!
즐겁게! 또 즐겁게! 맛있게! 보내다 오세요!
매일매일 목빠지게 기다리겠읍니다^^

옥자님 여행 잘 하고 계신가요?
어제 저녁에 남편이 옥자님의 소세지 파스타를 해 주네요 ㅎㅎ
옥자님 블로그 보고 따라하기 아주 좋다고
좋은 블로그 찾았다고 좋아 합니다 ^^ 만개의 래시피는 이제 안볼듯...
돌아 오시면 파스타 인증샷 보여 드릴게요!
즐거운 여행 즐기시길!

어머나 !!!! 이렇게 좋은 소식을 주시다니 ^^ 남편분의 사랑으로 만드셨으니 맛있었을거라 믿습니다 ! ^^ 감사드려요

오 행복한 여행보내고오세요~!

가능하다면 짧게라도 여행 스케치 남겨주세요. 으아 즐겁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60799.23
ETH 2640.18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