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스팀) 스타벅스는 왜 중국에서 유료회원제를 도입했을까 - 인상깊은 글 정리 하

in #kr7 years ago

제가 잠깐 중국에 있을때, 이전에 갖고있던 선입견을 깨트려주신 중국인 분들이 참 많습니다. 내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한없이 챙겨주기도 하고 ㅎㅎ 근데 간혹 2차선 신호대기중에 택시에서 내려버리는 몰상식한 ㅜㅜㅋㅋ 그런 사람들이 있어서 '역시나'라는 생각은 들더군요. 그 사람때문에 오토바이타고 가다가 갑자기열린 문에 부딪혀서 사고가 났었거든요. 아직도 화가나네요. 이 썩은귤!!

Sort:  

타국에서 수고가 참 많았습니다.
좋든 싫든 겪게되는 문화적 차이에 힘들어 했을 과거가
글을 통해서 느껴지네요

아직도 화가나네요. 이 썩은귤!!

저 부터가 썩은 귤이 되지 않으려고 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05.38
ETH 2447.6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