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PD는 보시오] tvn이벤트 지원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여러분 모두 평안한 주말 보내고 계십니까. 저는 어제 홍대바닥을 쓸고 들어와 오늘은 평안히 에너지 충전중입다. 저와 함께 홍대바닥을 빗질했던 친구들에게 스팀잇 홍보도 했지용ㅎㅎ

⠀⠀⠀


몇년전 tvn의 통큰 이벤트 기억나시나요? 꽃청춘 일반인버전 프로젝트 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설명을 드리자면, 80일 동안 1억을 지원해주고 선정된 일반인 팀들이 릴레이로 세계일주를 하는 뭐그런.. 아주 혹하는 가야만하는 뽑히고만싶은 그런 것이였죵.

⠀⠀⠀


저도 어제 만난 친구들과 지원을 했었습니다. 물론 떨어졌습니다. 헤헷
나영석 아저씨 사돈의 팔촌의 강아지가 다니는 동물병원 원장님이라도 오다가다 이글 좀 보시라고, 빅재미 놓치셨다고, 땅을치고 후회하시라고!! (ㅋㅋㅋ) 그 때 썼던 지원서를 끌어올려볼까 합니다. 아, 사진은 어제 나야나 춤을 추던 지인(30살)입니다.

⠀⠀⠀




컨셉사진까지 샤샤샥! 한창 드라마 시그널이 유행할 때라서, 타임워프형식으로 대본까지 써냈었지요 ㅋㅋ 대본은 자연스러워야한다면서 6시간치 술자리 대화를 녹음하고, 돌고래 웃음소리까지 일일히 받아적은 가만있기시러님의 고막에 애도를 표합니다. 대본은 제가 쓴게 아니라 패쑤!

⠀⠀⠀


정성을 외면당한 자들의 뒷담입니다 ㅋㅋㅋ 물론 피디가 직접 수천장의 지원서를 읽었을리 없지만, 미워할 대상이 없으므로 아몰랑 영석이 아됴띠 미워 훙훙!

⠀⠀⠀




어제의 1차, 2차, 3차로 글 닫겠습니다 ㅎㅎ 스팀잇을 가입중인 친구들의 바쁜 손이 보이네용. 나영석피디님께 이글이 닿길 바라며... 이만 총총=3

Sort:  

아무것도 몰러를 봤다면 분명 흥미를 느꼈을텐데요..흠..
그나저나 이렇게 멋진 컨셉사진을 찍었는데.. 도대체 당선 된 팀들은 어떠할지 궁금도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이러면 안돼는데 ㅋㅋㅋㅋ 터졌네요 ㅋㅋㅋ

영석씌는 안터졌나봄...뀽..

나영석 PD님 모래알 속 진주를 놓치신 것 같네요. ㅋㅋ

저도 멋대로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당!ㅋㅋㅋ

아이고오ㅋㅋㅋ 왜 안뽑히셨을까....지금 땅을 치고 후회하는 모습니 보이네요ㅎㅎㅎ

누락된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보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봤는데, 재미를 추구한것 같진 않더군요 ㅋㅋ

역시 흥이디님ㅋㅋㅋㅋㅋ 나피디님 보고 계십니까? 방송 한번 더 하셔야겠어요~ㅋㅋㅋㅋ

원파인님 같이 가실래용?

괜찮으시겠어요? 저 골목의신님 빼고 다 커버되는데용ㅋㅋ 다른분들 팅겨나가여~ 한지세지1등급, 여행때마다 루트 및 계획담당, 총무 역할, 포토최 등등 하이브리드입니다.ㅋㅋㅋㅋㅋㅋ

여윽시 올라운더..

하이디님에게 흥과 술에대한 사랑만 배우면 됩니다ㅋㅋㅋㅋ

흥이디님으로 부르면 되는건가요 앞으로 ㅋㅋ

사진만 봐도 흥이 넘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안뽑힌게 아쉽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시간을 많이들였어서 아쉬웠지만, 그만큼 친구들하고 재미난 시간 보냈으니 좋은 기억입니당ㅎㅎ!

맞아요! 이런 거 같이 준비하면 , 그 자체가 좋은 추억이 되더라구요 ㅎㅎㅎ

헐 골목러 신님 옐로나이프에 우유니라니. 제 얘기하는 줄. 흥미진진한 자기소개서네요 :-) 이거 알고는 있었는데 어떤 사람들이 당선됐는지는 모르겠군요. 왠지 여행경험 없는 사람들 뽑을 것 같다는 기분이 들었는데... 하이디님과 친구분들의 꿈(러시아행?)은 스팀잇이 들어주는 걸로! :-)

ㅎㅎ탈락 지원서로 영영 묻힐뻔 했는데, 들어주는 스팀잇이 있어서 넘 좋아용~~

아, 들어주는이 아니라 이뤄주는! 스팀잇이 이뤄주게 되기를 :-)

왜 안 뽑아줬떠여~~~~~~~~~~~

나빠떠여!!!!!!

나영석 피디가 '실수'를 했네요 ㅎㅎ
저 사진을 보고 안뽑아주다니요 ~

ㅋㅋㅋㅋ사진만봐도 역할이 딱 보이죵?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니까... 봐드렸습니다 ㅋㅋㅋ

정말 적극적이네요~~ 부럽기도 하고... 대단합니다. 나중에 스팀잇이 커져서 이런 이벤트를 열 수 있다면 ㅋ 가즈앗!!!

공짜로 여행보내준다는 말에 열정을 단전에서부터 글어올렸지용ㅋㅋㅋㅋㅋ 스팀잇이벤트도 떨어지면 어또카징 🤔

될 때까지 하즈앗!!!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