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마감되었습니다/ 100팔로워자축 상품권 뿌려버리기!

in #kr6 years ago (edited)

헬로 봉주르 하이 하이디 입니당^,^
댁네 두루 평안하신지요.


감개무량하게도 제가 이벤트를 다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 여러분 덕 아니겠습니까 홀홀홀~ 받았으니 베푸는것. 그게바로 인생의 진리G


랜덤박스에 무엇이 들었는지는 비~밀 ㅎㅎㅎ


제 아이디를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기에...하이디를 좀 더 알리고자 참여조건은 이렇게 걸겠습니다 훗훗
제 글을 보고싶어 하지 않으시는 분도 계실 수 있으니 팔로우와 리스팀은 강요드리지 않겠지만 해주시면 아마 제가 기분이 상당히 기모찌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제 아이디는 Oh, this is it! 오, 존나좋군! 이란 의도 였습니다만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처럼 띄어쓰기가 없으니 영 꼬불이필기체보다 알아보기가 어렵군요. 사실저도 로그인할때 살짝 헷갈립니다.


외국 거주 하고 계신 분들에겐 정말 죄송할 뿐입니다.. 스팀달러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었지만.. 지갑에 0.7달러뿐이네용 ㅠ 보상기다리다가 200팔로워 돼버릴것 같구.. 뭣도모르고 눌러대다가 보팅파워도 아작이나구..
풀보팅해도 0.01달러밖에 안되는 쩌리니, 머리를 사방팔방 굴려봤지만 범세계적 이벤트를 설계하는데 실패를 해부렀습니다. 다음이벤트땐 스달 많이 모아서 보답할께용!♥ 그래도 한국에 사는 지인분께 대신 선물하시려거든 참여해주세요!

(보팅파워는 아직 남았는데 업봇 누르면 왜 보상금액이 안올라가죵 ㅠ? 혹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게쑵니다..업봇하고시푼데ㅠㅠ)


저는 아직도 무지몽매한 뉴비라 주사위굴리는 방법은 모르고, 아날로그 로다가 제비뽑기 하겠습니다 ㅋㅋ
어제 참여자 수를 가늠해 보느라 이벤트 공지를 올렸는데 반응을 보니 참여자가 적을 것 같군요. 제비로 충분히 가능할 것 같습니다 히히


제 스팀파워가 바닥이라 댓글을 일일히 못달아 드릴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맨날 밴드위드 익시드 ㅠ 서글퍼요.
그럼 이만 다시금 베풀어주신 스티미언 여러분께 훈훈한 감사인사 전하며, 좋은밤 되십숑~★

Sort:  

축하드립니다.
100팔로우!
그리고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ohthisisit
외우기 편하네요 ㅋㅋ

ohthisisit !
저 한번 틀렸던거 아시죠?
다신 안틀립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ohthisisit!
1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드립니다!
저도 어서 100팔로워 달성하고 싶네요 :-)

이번에 스팀잇 시작하게 되었는데
함께 소통하고 싶어서 팔로우 했어요!
(맞팔 부탁드려도 될까요?)

헤헤... 오늘 하루도 정말 고생하셨고
안녕히 주무세요~~ 굿나잇!

ohthisisit 참여합니다!

ohthisisit 참여합니다!ㅎㅎ 하이디님 벌써 100팔로워분들이 생기셨군요! 저도 스티밋 온지 5일 넘어가니 일주일정도 되셨겠네요 ㅎㅎ뭔가 같이 성장해 가는 느낌이고 신기합니다! 글 잘보구 있어요~~

ohthisisit
저.. 이제까지 oh this is shit 으로 봤네요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ㅜㅜ


와우ㅎㅎ 저 3분 만에 봤어요
팔로워 100명 축하드립니다ㅎㅎ

ohthisisit 101팔로우 축하드려요~! 방금 팔로우 완료ㅎㅎ

ohthisisit
저도 참여해봅니다 ㅎㅎㅎ

100팔로우 축하드려용 ㅎㅎ^-^!!!

이벤트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되시라고 풀보팅 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나는 일등을 해서 상품권을 얻게 되지... 음화화;;
@ohthisisit 님 홧팅!

@ohthisisit 님 저도 참여할게요 ^^ 축하드려요
랜덤박스 궁금하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240.84
ETH 2996.7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