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후기] 브양님의 아나항감 당첨! 뭐가 왔을까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이디입니다! 이벤트중인 하이디가 이벤트에 당첨됐다는 라임쩌는 소식 들고왔지 말입니다.





@brianyang0912 일명 브양님께서는 kr-travel 태그 지원, 그리고 스티밋사회의 나눔을 위해 아끼고 , 나누고, 항상, 감사하자는 아나항감이벤트를 매일 진행하고 계십니다. 아주 작명센스 부터 취지까지 기깔나는 부분이지요. 저는 1차 아나항감 이벤트 당첨! 지금은 5차를 진행하고 계시네요 ㅎㅎ https://steemit.com/kr/@brianyang0912/5geqsq-kr-travel-5



각설하고, 이벤트 상품은 바로!! 유기동물 후원 업체인 **클로렌즈** 의 티셔츠 였습니다! 빰빠라빠라바밤~~★ ☆★ ☆



티셔츠 수익의 50%가 유기보호소로 기부된다고 하는군요. 귀여운 댕댕이 후원증도 함께 옵니다. **클로렌즈**에서 일하시는 @dgha1004님 덕에 당첨 하루만에 총알배송 왔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언더아머와 뉴발란스에도 납품중인 짱짱한 미국 천 되시겠습니다. 저는 M사이즈를 받았구요, http://klorenz.com/14/?idx=10 클로렌즈 홈페이지에 상세사이즈가 표기되어있습니다. 옷 뒤로 살짝 저의 세번째 포스팅의 주인공 로빈이 찬조출연했네요.



옷을 선물 받았는데 착샷 안나올 수 없죠~~ **목선** 짱짱하고, **면100**프로에, 딱 제가 원하던 **박시**핏이네요. s랑 m중에 고민했는데 딱이에요. 길이는 딱 엉덩이 다 덮힙니다. 기네요. 왜냐면 저는 키가 작기 때문이죠 훗. 웃지마세요. 키가 작으면 봄 아지랑이를 누구보다 먼저 느낄 수 있다는 낭만적인 장점이 있다구요 크흡... 참고로 저는 159/47입니다. 반팔이라 야외촬영은 차마 못했네요 힝



댕댕인형이랑 같이 찍어보려고 했지만 실패했어요. 멍멍이 균형감각이 영 파이네요. “There is no faith which has never yet been broken, except that of a truly faithful dog” "믿음직한 개가 주는 신뢰을 제외하고, 이 세상에 깨어지지 않는 신뢰는 없다." 뒷면 문구입니다.



선물을 받고나니, 15년 동안 함께 하다가 4년전 무지개 다리건넌 토로가 생각났지요. 토로도 파양당한 강아지였는데 다행이 저희가족이 입양했고, 함께 잘 놀고 먹고 자다가 때가 돼서 떠났어요. 우리가 데려오지 않았더라면 동물병원을 전전하다가 안락사를 당했을까요?



곰곰히 생각해보니, 근 8년 간은 목이 짱짱할 티셔츠를 사고 수많은 토로를 살릴 수 있다는 건 아주 멋진 일이네요. 토로를 추억하게 해주시고, 의미있는 소비를 알려주시고, 나눔을 베풀어주신 @brianyang0912님께 감사말씀 전하며 글을 마칩니다.



아 참, 저 백팔로워 기념 통큰 이벤트 중입니다. 다들 구경오세요 ㅎㅎhttps://steemit.com/kr/@ohthisisit/kr-event-100
Sort:  

좔모르게써요~. 기안84 그림에 나오는 사람괕아요~
오께이~

Enjoy the vote and reward!

당첨축하드려요.편하게 입기 좋을듯

넵지금 입고 라면끓여먹는중입닷 ㅋㅋㅋ 까망이라 국물튀겨도 모르겠네요 히히

탐나는 티셔츠.... 저도 당첨되게 해주세여...

이로케 좋은일 하고 다니시니 더좋은 이벤트도 붙으실 거에용ㅎㅎㅎ 예를들면 내꺼?히흐히힇

감사합니다^^!
정말 잘봤습니다
이렇게 좋은 후기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당첨 너무 축하드려요! 굉장히 좋은 의미가 담긴 옷이라 그런지
저도 참여해볼껄 그랬네용!

본 이벤트는 매일 진행되고 있어요^^!
참여해주세요

재밌네요~ 잘 읽고 갑니다^^

감사루 합니당^,^ 양질의 컨텐츠를 다루시는군요..!
게다가 리스팀까지 해주시다니
감사 두번드세요!

저도 감사감사 드립니다~

저도 브라이언님 이벤트에 당첨돼서 곧 택배를 받을 예정인데, 저도 기대되네요.^^ 좋은 포스팅 잘보고가요!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그렇담 저두 맞팔 쿄쿄 택배받으시기전에 미리 축하드립니당~~

처음뵙겠습니다. 당첨축하드려요~!!!

안녕하세요 ㅎㅎ 이노빗님두 제 이벤트 오셔서 당첨맞고 가십숑!

옷이 박시한게 제 스타일!! ㅋㅋㅋ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문구가 제 맘에 쏙 드네요

브양님 이벤트 고고~~!! 마이팬님 멍뭉이 성함은 무엇되시나요?ㅎㅎㅎ

뚜지입니다. 이제 7개월된 아기에요 ㅎㅎ

엄청 잘 어울려요! 키가 좀 작으면 어때요(사실 작지도 않으시지만) 비율 좋고 이쁜데 ㅎㅎ

크 에빵님은 애정을 할수 밖에는 다른벙법이 없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006.67
ETH 2417.7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