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링으로 보는] 스팀잇엔 유우머가 필요하다

in #kr6 years ago (edited)

IMG_3189.PNG
IMG_3190.JPG
안녕하세요 하이디에요! 스포츠를 좋아하는 저는 요즘 올림픽에 푹 빠져있답니당. 그 중에도 제일 꿀잼은 바로 컬링이지요 ㅎㅎ 하루에 두번씩 예선만 9번을 치르다 보니 노출빈도가 높아서 컬링의 인기도 올라간듯 해요. 올림픽 최고 유행어 '영미야'도 낳은 컬링입니다.

⠀⠀⠀

IMG_3179.PNG
IMG_3188.PNG
오늘도 미국과 예선 7차전 경기가 있었죠. 김영미선수는 오늘 출전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실시간 댓글방에는 영미를 외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

IMG_3181.PNG
IMG_3187.PNG
컬링에서 영미야 다음으로 HOT한 이슈는 KBS 최승돈 아나운서와 이재호 해설위원의 아재캐미입니다. 마치like 올림픽중계와 개그만담을 혼합시켜놓은 듯한 중계가 꿀잼이라고 소문이 났기 때문이지용ㅎㅎㅎ저도 남성, 여성 컬링 다 챙겨보면서 두 분의 캐미에 정이 들어버렸다 이말쑴이에여.

⠀⠀⠀

★아나운서 주의★

IMG_3195.JPG

: 아 이번스톤은 평타를 쳤다고 볼 수 있겠네요.

⠀⠀⠀

그런긴뭐가그래욬ㅋㅋ

IMG_3182.PNG

: 어우 손이왜케차세요! 긴장하셨나봐요.
: ...글쎄요? 동계올림픽이니까?
: 아! 그렇구나.

⠀⠀⠀

귀여운 영미동생 경애

IMG_3191.JPG

: 요즘 국민분들께서 여자 컬링선수들을 아주 귀여워해주고 계십니다. 예전에 선수들 연습현장에 가봤는데, 저는 김경애선수가 참 귀엽더라구요.
: 편애하면 안됩니다.
: 편애라니요. 물타시는 건가요? 김경애선수를 귀엽다고 생각하지 않으시는 모양이죠?
: 아니(아 또 당했다)

⠀⠀⠀

병역 peel

IMG_3194.PNG

: 이제 저 스톤은 필(peel)하겠죠. 이재호 해설위원은 병역 필이시죠?
: ....ㅋ? 네 그렇죠
: 병역 필 하신다음에 병역 면제가 되셨죠?
: 네 병역필 한 뒤에 아시안게임 메달을 따서 면ㅈ..아니근데 그걸 지금 왜
: 아니 뭐 그냥~ 지금 필(peel)하잖아요.

⠀⠀⠀

스팀잇엔 유머가 필요해

많은 자기계발서에서 리더의 자질로 유머를 꼽습니다. 적재적소에 유머를 던질 줄 아는 사람은 말 한마디로 상황을 조이고 풀 수있지요. 그래서 그 주변엔 항상 사람이 따릅니다. 스팀잇에도 꾸준히 사람이 모이기 위해, 그리고 그들이 떠나지 않기 위해선 유머가 좀 더 가미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물론 여타 sns처럼 변질되지 않을 정도여야 겠지요. 이러나 저러나 스팀잇의 본질과 구조상 '아무나 쉽게 다가올 수 있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상대적으로 저평가 될 수 밖엔 없지만, 꼭 필요한 컨텐츠임에는 분명해 보입니다.

⠀⠀⠀

IMG_3185.JPG
저는 내일 컬링 경기도 KBS를 시청할 것 같아요. 스팀잇에 재밌는 글도 계속 써나갈 거구요ㅎㅎ 일단 쇼트트랙은 MBC에서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금메달 고고링~~~~~!!!!!!!

Sort:  

흐뭇.png



KBS 두분 입담 제 존중이에요 취향해주세요~!! ㅎㅎㅎ

유닛님이랑 제 취향 찰떡궁합><

영미~~~~ㅋㅋ 이번 동계올림픽 최대 유행어가 될듯하네요ㅋ 컬링이 이렇게 재미있을 줄은 몰랐습니다ㅋ 금메달까지 가즈아~~~!!

국가대표는 금메달 가구 저는 의성 함 가야겠습니다. 컬링하러 ㅋㅋ!

하아 짤을 이렇게 열심히 주먹쥐고 본 건 또 처음ㅋㅋㅋㅋㅋ

쇼루님 연애중이면서 이로케 슬픈짤을ㅋㅋㅋ

앗 스팀잇 유머 대장 고참님 이시당 ㅋㅋㅋㅋ
영미 땀 흘리는거귀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능이 끝나서 다행입니다. 귓가에 맴도는 영미 어쩔...

은정언니 목청이 넘 좋아여 ㅋㅋㅋㅋ 귀에 때려박아버림
해설위원도 목이 쉬어 버리셨는데 언니는 아직도 팔팔해 보이네용ㅋㅋ

머릿속에 영미 외치는 언니로만 각인되어 있어서
은정언니가 누군지 잠시 고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 티비를 안봐서 공감은 못해도 글 내용만으로 재밌네요 ㅋㅋㅋㅋ 도대체 영미를 얼마나 애타게 불렀길래 ㅋㅋㅋㅋ 스팀잇 유우머 담당 하이디님 덕분에 웃고갑니다 :D

짱재밌어요! 4강 진출했으니 앞으론 더욱 꿀잼일것 같아용ㅎㅎ 제 포스팅이 누군갈 1피식 하게 했다니 이것보다 더 큰 칭찬은 없네요 ㅜㅜ ♥

ㅋㅋㅋㅋㅋ 포스팅이 넘나 재미있어서 김영미 선수 관련 글 찾아 읽었다가 빵터졌습니다. 올림픽을 안 봤는데 좀 아쉽네요. 볼걸

앞으로 최소 두경기는 더 남아있으니 늦지 않았습니닷 저와 이 즐거움을 함께해주셔요 칼님=3

이제 가즈아 대신 영미가 될 수도?!

물론 그럴 수는 없습니당(단호🤗)

여자 컬링이 핫하더라구요 ㅋㅋ 이번에 성적도 좋고

무패행진 꿀꿀잼
유일한1패가 한일전이었다는게 혼또니 맘에 안들지만서두 \ _ /

ㅋㅋㅋㅋ 저도 해설은 kbs만 듣습니다. 소소한 유머들이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

77ㅑㅑ 동지! 아재들 경기가 많아서 하도 붙어계시니 부부캐미 뿜뿜 하시더라고여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