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day 흑백사진 챌린지]@ohthisisit #Day5

in #kr7 years ago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7 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저의 다음 지목은 알쓸리믿말을 연재중이신 @energizer000 에빵님 유후!
Sort:  

이와중에 조니워커 술병에만 눈이 ㅎㅎㅎㅎ
과음예정이라시더니 위스키 한병 다 비우신건아닌지요 ㅎㅎㅎ
100팔로워 달성 축하드려요! 🎉
그러고보니 100팔로워 훨씬 넘으셨네요 ㅎㅎㅎㅎㅎㅎ

어제는 한라산으로 달렸지용 쿄쿄 각2병 때렸숨닷
마틸다님도 곧 100팔 이시겠네요! 홧팅!

네네~ 잘 받았고요 ㅎ 언제나 감사드려요! 하이디님 ㅎ오늘 PC 로그인 문제 해결했어요! 제가 처음 로그인할때 카피해둔 패스워드는 오늘 확인한것과 완전 다르더라고요 우째 이런일이~

휴 다행이네용ㅎㅎ 패스워드 잃어버리면 절대절대 안돼요!

ㅎㅎ 포스팅안에 또다른 포스팅이 있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드리미아콘님께서도 알아보셨네용ㅎㅎㅎ 감사합니당 ♥ 내일 이벤트 꼭 참여해주세욧!

잘하는 재능 찾았다! :D 포스팅 쓸 때 되게 재밌게 쓰는 재능이요! :) 이벤트가 뭘까요 기대할게요.

지식스팀님 재미없어도 참여해주시면 감사루~v

팔로우 하고 갑니다~^^

낙맨님 맞팔 하고 오는길~!!

와우 이벤트 기대됩니다 :)

오 알아채시다니! 매의눈 !ㅎㅎ 꼭 참여해주세용~~

와우 축하해요! 곧 200팔로 이벤도 준비해야할듯ㅋㅋㅋ 쟈니워커 블랙을 좋아라합니다! ㅎㅎ

홍홍 저는 술이면 다좋아용
언젠가 애주가분들 대상으로 술나눔도 해보고싶네용ㅋㅋㅋ

자 이제 빨리 시작하시죠!

렛츠기릿 시작했습니다 참여하시죠!

이틀 남았네요 ~ 이제 드디어 끝이 보입니다 ^^

이제 슬슬 소재가떨어져서 무슨사진 올려야할지 고민이네욤 =3

ㅎㅎ 미리 축하해요~
이벤트공지를 흑백사진 챌린지와 결합하다니ㅋ
센스쟁이~^^

흑흑 다 카일님 덕 아니겠습니까
밋업이 제 스팀잇활동의 도약판이었죵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