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처음으로 무언가 바래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ohthisisit (마포하이디) 입니다.
2018년 다짐을 적어보는 #tellmeurwish이벤트에 저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엊그제 가입한 뉴비에게 관심을 던져주신 @muzige님 감사드립니다. 동기사랑 나라사랑~~~♥


![image]() 사진설명부터 드리자면.. 어제 저의 조촐한 생일 파티가 있었습니닷!! 이제 빼도 박도 못하는 이십대 후반으로 접어들고 말았지말입니다ㅠㅠ누가 빨리 이거 트루먼쇼라고 말해줘요ㅠㅠㅠㅠ 이런 슬픈사연이 있는 사진이지만, 초 불면서 소원을 빌었기에 [소원을 말해봐] 포스팅 대문 사진으로 당첨됐다는 후문입니다 ㅋㅋ
2018년 제 소원은 한가지 입니다. >취업
저는 이제껏 내 삶을 위해 어렵게 노력해본 적이 없어요. 그저 매일이 즐겁고 살만했던 소녀 였습니다. 다섯살때부터 돌탑에 돌을 쌓고 소원을 빌으라 하면 조용히 손모으고서는 "제가 아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게 해주세요" 이런 박애적인 소원이나 빌고 말입니다. 올해는 처음으로 제 삶에 욕심을 내보고자 합니다! 하고 싶은 일을 찾았고, 열심히 정진 중에 있습니다. 스티미언분들의 조그만 격려와 관심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당ㅎㅎ 업봇이 아니더라두요^^
@teemocat @makomama @kpanda @chusnap @wherever 실례가 안된다면 다섯분의 새해다짐도 알고싶어요!
[규칙] 소원을 말해봐!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지명하시는 분들은 평소 잘 알고 있고 궁금한 사람도 좋지만, 뉴비나 잘 모르는 사람 지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제 사항은 아닙니다~)
Sort:  

단 하나의 소원..심플하고 간절하니 꼭 이루어질거예요~!!!

소원 성취할거에요!! 취업 가즈아!! image

취업화이팅하세요!!
저는 이직하기입니다..ㅜㅜ

히익 일하면서 이직하기가 더 어려우실 텐데욤.. 아자아자 취업뿌셔 이직뿌셔!!

조금 있으면 다시 초반이 될수 있습니다. 화이팅!! ㅎㅎ
생일 축하드리고, 멋진 한 해가 되기 바랍니다.

오호라 명언이네요 쥐차뿔고시푼 명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일축하감사드립니다 판다님~

안녕하세요 @ohthisisit 님~ 저도 가입한지 얼마안된 뉴비인데요!
저는 올해 반오십이라 또래들이 주변에서 나이에 대한 걱정이 꽤 있었는데요~ 저마다 고민이 다 있는거같아요 ㅎ
선 댓글 감사합니다~ 스티밋에서 자주 봬요!

치훈님도 곧 취업전선에.. 젊음화이링!

좋은 곳에 취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에서도 대박나시길 비랍니당^^

ㅎㅎ응원감사합니당~ 아이디 와방귀여우사다능

올해는 꼭 소원을 이루는 한해가 되시길 ㅎㅎ

꼭꼭 ♥ 감사합니당~

후반의 세계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엉엉엉 이거 다 거짓말이야ㅠㅠㅠㅠ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저를 지목해주셨는데 아쉽게도 미리 이 이벤트를 해버렸네요. 지목해주신 감사함을 표하고자 풀보팅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
https://steemit.com/tellmeurwish/@wherever/2018 저의 소원 이야기인데, 한번 들러서 읽어주시면 좋겠습니다 :)

스팀잇에 들어오신 이상-어쩌면 여기서 모든게 해결될지도 몰라요.
2개월을 잘 버티실 수 있겠죠? 1일 1포스팅 이상하면서 포스팅 후 20명을 찾아다니면서 팔로를 맺고 인사를 합니다. 그렇게 2개월이면 충분치는 않아도 안착할 수 있을겁니다.

대쪽 같은 성실함으로 안착해보겠습니닷. 좋은 가르침 감사해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391.72
ETH 3189.1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