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비 지원 이벤트 참여] HTML 공부 시작

in #kr6 years ago (edited)

code-1076533_1920.jpg
생활코딩을 통해 HTML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공부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ML
CSS
JavaScript
PHP
데이터베이스(MySQL)
라이브러리(twitter bootstrap)
호스팅(Github page)
클라우드(AWS)

동영상보고 실습하고 깃허브에 올리고 정리한 내용 Github page에 올리면 끝입니다. 원래 클라이언트 개발자라 웹과 서버쪽은 잘 몰라서 기초부터 배우고 있습니다. HTML 공부가 끝나면 스팀잇 API 공부해서 이것 저것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Sort:  

헉! 저도 1년 전에 생활코딩을 접했는데 ㅎㅎ
지금은 html css javascript php mysql git nodejs python django react 까지 할 수 있게 됫네요 ㅋㅋ 화이팅!!
저는 처음에 웹어플리케이션 만들기부터 시작해서 하나씩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화이팅!! ㅎㅎ

상당하시네요. 혼자 공부하는게 쉽지는 않은데
화이팅입니다. ^_____^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영문판 캘리의 식탁입니다.
https://steemit.com/art/@mmcartoon/comics-kally-s-kitchen-egg-avocado-salad

트니.png

댓글 을 못보 신것같아서
이 포스팅에 보팅했어용~
그때 들렸을때는 달러숫자가 안변해서
오늘 다시드립니다~
1.31 에서 1.32로 되어서 (0.01) 보팅해드리고 갑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