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중국 제남 산동대학교 6개월 유학기! (1)

in #kr6 years ago (edited)

2017년 9월 8일부터 중국 어학연수를 갔다왔다.
처음엔 긴장되고 말이 안통하면 어쩌지라는 두려운 마음이 앞섰었다. 하지만!!

생각보다 너무 좋은사람도 많고 맛있는것도 많아서 생각보다 좋았다. 사진찍는 기술이 너무 안좋지만 이해해주세요^^
image
비행기를 타고 출발 해볼까요? 출바알~~~
image
중국 도착하자마자 먹었던 황먼지!(黄焖鸡)
사진이 선명하지 않아서 맛없어 보이지만 산동대
북문 맞은편에 노란간판으로 황먼지집이 있다.
우리나라로 비유하자면 찜닭이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맛은 더 맛있는거 같다.

image

크기는 大가 중국돈으로 22위엔(한화 약 3700원)
유학생 입장으로 정말 저렴하고 한끼로 적당한 가격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거의 매일 한끼는 황먼지 먹었던걸로 기억.......

중국 유학생들은 많이 먹는다고 들어서 한번 먹어 봤지만 정말 맛있었다. 유학가시는 분들은 가서 먹어보길 추천한다 ㅎㅎㅎㅎㅎ

바로 다음은 !! 학교 선배가 추천 해줬던
마라탕!!!
image

마라탕은 개인적으로 딱 3입정도는 정말 맛있었다
그 이후로는 약간 질리는 느낌이....

마라탕은 안에 있는 재료를 자신이 직접골라서
점원한테 주면 알아서 해준다.

그래서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고 고기만 넣었는데
그게 빨리 질리는 맛이 될줄은....

재료를 넣을때 채소를 많이 넣는걸 추천한다.

처음 글을 올리는데 많이 부족하네요 ㅠㅠ
다음 글은 좋은 사진과 글을 써보도록 할게요 ^^
image

마지막은 기념컷 ㅎㅎ

Sort:  

제목에 가입인사라고 하시면
더 관심을 가져 주실것 같아요
첫인사인줄 알게하시는게 좋은데 ㅎㅎ
흥미로운 중국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좋은 피드백 감사합니다 ㅎㅎㅎ
좋은 컨텐츠 들고 글써보도록 할게요 ^^

중국에서 유학하시면서 많은 에피소드가 있었을 것 같아요.
앞으로의 유학기도 기대할게요! :)

네 감사합니다^^ 모자라지만 열심히 올려볼게요 ㅎㅎ

저도 늅늅이지만, 첫 글이시면 kr-join 이나 kr-newbie 를 쓰시면 더 좋으실듯! :) 뉴비에게 친절한 스팀잇이랍니다!

좋은정보 정말 감사드려요~ 앞으로 피드백 부탁드려요 ㅎㅎ

중국 유학이라니! 앞으로도 더 기대할게요 ㅎㅎ 중국 유학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

네 ㅎㅎ 모자라지만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마라탕 한번먹어보고싶네요ㅎㅎ 팁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마라탕은 채소를 많이 넣어야 좀더 맛있게 먹을수 잇을겁니다!!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감사합니다 ^^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보육원에 들어온 3명의 아기천사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잘보도로고 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77.96
ETH 3500.4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