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당신의 아내가 항상 당신에게 충실하도록 친구들을 끊임없이 지키는 것이 놀랍습니다. :)

Hi friend! Thanks for the comment.

너무 좋은 글이네요.
저도 오늘 저녁에 줄 선물 준비해야겟어요.ㅎ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셨길 바래요!

정성스런 편지하나가 어떤 감동보다 더하죠
행복한 하루 보내십시요~

맞습니다. 초콜렛보다 큰 감동이었네요. @hodolbak님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정말 특별한 날이 되셨겟네요.
정성을 들인 글이네요.
동백이 겨울에도 꽃을 피워내는 군요. 멋져요.
와이프분이 사랑을 지켜내는 투사같아요~ 나를 따르라~~
전 이 날에 의미를 두지 않았는데 이글을 보고 나니
발렌타인데이가 고전적인 사랑 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마음이 움직이네요.
멋진 선물에 감동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