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과학 에세이] 미래에는 음성 언어가 사라질까? (2)

in #kr6 years ago

언어는 소통만을 위해서 존재하는 것은 아니지요. 여러가지 중에 하나의 이유일 뿐인것 같습니다. 특히 즐거움..아름다움 이런 합리적이지도 이성적이지도 않은 이유로서 더 특별하게 존재할 수도 있겟네요.
꼬맹이랑 잘 시간이 되어서 속독해서 읽었네요. 내일 아침 다시 한번 읽는 걸로...
좋은 주제와 글 감사드립니다.

Sort:  

맞습니다. 인간은 그래서 특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좀 모자란게 매력이죠

옙, 모자라서 완벽을 추구할 수 있고 그 이상이 될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갑자기 저 자신의 모자람이 훈장처럼 느껴지네요. ㅎㅎ
모자란게 매력이라는 말이 정말 행복을 주네요.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081.13
ETH 3315.5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