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약손] 들어가며 / 약손과의 인연

in #kr6 years ago (edited)

피터님 "약손"이라고 쓰고 이렇게 달콤하고 흥미진진하게 얘기쓰기 있기 없기?
완전 "말랑말랑 약손 에세이"!!
읽으면서 드라마인줄 알앗어요. 살랑사랑 마음을 흔들면서 빠져드네요..
특히 분위기 다 만들고 키스하고 사귀지는 않는 거였어요? 헐..

전 그래도 사랑은 직선, 사랑은 직진이 좋은 것 같아요.
피터님 완전 매력짱!! 근데 너무 속을 끓이셨나보다. 병나시고.. 예전 얘길텐데 아침부터 혼자 막 상상하고 있어요^^

Sort:  

히히. 오마니께서 칭찬해주시니 조흐아. 집착은 병으로 이끌지요. 그래서 저는 사랑이 두렵습니당. 근데 사랑을 갈구하지요. 아이러니. 아몰랑!

사랑을 주던 받던 어째뜬 충분하지가 않았나봐요.
결핍은 과잉을 부른다니 그래서 집착이라고 생각하는거 아닐까요? 넘치도록 받거나 주던가 했어야 했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누군가를 무언가를 사랑하고 사랑받는 것 자체가 사는 것 같아요. 두려워도 넘어서면 나아지지 않을까요? ^^
전 요즘 제 마음을 제 사랑을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에게 주고 있어요. 드라마 주인공이요. 알아 들을 수 없는 말을 하는 데도 목소리 울림만으로도 좋더라구요~ 말하고 나니 참 철없네요 ㅠ

ㅋㅋㅋ 드라마의 수컷 주인공에게 도착적 집착을하는 오마니의 소녀감성 ㅋㅋㅋ

아직 살아있네~

ps. 저는 요즈음 드라마를 봐도 감흥이 없어요. 그래서 안본지 오래되얐습니다. 그런데 보면 빠져들수 있겠죠. 암컷 주인공중에 저는 강성연을 엄청 조아라했어요. 옛날이지요. 근데 요즈음에는 모든 여주인공 다 조으하. 그래서 안봐요.

아직 살아있네~

하하하. 전 원래 소싯적에도 연예인에 별 관심이 없었는데 나이 들어 이게 왠일인가 싶네요. 동생이 오래 살고 볼일이라고 놀려요. 조금 더 여유있어지면 중국에 팬미팅간다고 할지도 모르겠네요.
환타지 드라마를 보는데 마음이 살랑살랑 거리는 것이 입꼬리를 올려주네요. 심적인 정화를 위해서 가끔 보는거 추천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13.16
ETH 3747.0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