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꿈꾸는 이상향

in #kr6 years ago

때때로 느끼고 안다고 생각하는데도 어느 순간 당연하게 기대게 되고 위로받고 칭찬받고 싶고 그러다 혼자 서운하고 밉고 그러게 되요. 모든 것이 변하고 나도 변하고 있을텐데 가끔 멍청하게라도 그대로 있어주는 걸 바라게도 되요. 알고 받아들이지만 누군가 내게 그래줄 수 없다면 나라도 가끔 그런 사람이 되주면 좋겠네요.
잠깐이라도 마음 속에서 빛이 베어나와 누군가에게 그대로인 편안함을 주었으면 좋겠어요.

Sort:  

<누군가 내게 그래줄 수 없다면 나라도 가끔 그런 사람이 되주면 좋겠네요.>

오나무님 너무 멋있으세요..ㅜㅜ

좋겠네요. 잖아요. 멋은 없어요. 쑥스럽게 왜 이러세요~~

아차..

좋<겠네요> 였군요..

멋있으세요를 멋있<겠네요>로 수정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18.43
ETH 2534.9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