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생은 언제나 좋다

in #kr6 years ago

지난주부터 어제까지 업무 스트레스로 잠도 잘 안오고 심장도 과하게 뛰어서 커피를 자제하고 있어요. 그런데 메가님의 글을 읽으니 삼십대 중반에 주말을 반납하고 거의 매일 11시를 넘겨 퇴근하던 그때를 생각하면 그래도 그때는 일에 대한 욕심과 열정이 대단했어. 즐겁게 일했어~ 라고 착각속의 기억을 헤집고 다니죠. 그땐 정말 죽을뻔 했는데도 말이예요. 지난일은 당사자를 위해서 간혹 미화되어 기록되나봐요.
그러고 보니 그때에 비하면 지금 일은 정말 일도 아니네요. 일 조금만 하라는 거니까요. 상황이 안좋을땐 감정을 잠시 휴가보내고 사실만으로 사는 것이 도움이 되기도 해요.
지금도 예전에 그랬던 것 처럼 그땐 누가 말려도 일하고 싶었나봐. 젊었어..이런 날이 또 오겠네요.
정말 우린 늘 살만하고 늘 좋은데 손톱에 살짝 스친 가시가 아픈게 전체인 것 처럼 현재를 사나봐요.
오늘도 지난 행복한 한때로 분류될 아주 좋은 정말 좋은 날이네요.
살만한 시간을 알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Sort:  

[베스트 댓글]

오나머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 베댓으로 선정되셨습니다~~~!!

<그래도 그때는 일에 대한 욕심과 열정이 대단했어. 즐겁게 일했어~ 라고 착각속의 기억을 헤집고 다니죠. 그땐 정말 죽을뻔 했는데도 말이예요. 지난일은 당사자를 위해서 간혹 미화되어 기록되나봐요.>

지난 일은 당사자를 위해 간혹 미화되어 기록된다는 말씀이 굉장히 와닿네요!!! 모든 것은 우리 자신을 위해 우리 뇌가 만들어낸 착각이 아닐까 싶네요 ..

<그땐 누가 말려도 일하고 싶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톱에 살짝 스친 가시가 아픈게 전체인 것 처럼 현재를 사나봐요.>

이거 명언이네요...!!

<오늘도 지난 행복한 한때로 분류될 아주 좋은 정말 좋은 날이네요.>

아... 댓글 전체 내용이 다 와닿네요....

베스트 댓글요? 어리둥절해요.
이 영광을 메가님께 돌립니다.
아름다운 아침이예요.
정말 오늘도 살만한 좋은 날이예요~~~~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002.99
ETH 2458.17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