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생은 언제나 좋다

in #kr6 years ago

[베스트 댓글]

오나머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 베댓으로 선정되셨습니다~~~!!

<그래도 그때는 일에 대한 욕심과 열정이 대단했어. 즐겁게 일했어~ 라고 착각속의 기억을 헤집고 다니죠. 그땐 정말 죽을뻔 했는데도 말이예요. 지난일은 당사자를 위해서 간혹 미화되어 기록되나봐요.>

지난 일은 당사자를 위해 간혹 미화되어 기록된다는 말씀이 굉장히 와닿네요!!! 모든 것은 우리 자신을 위해 우리 뇌가 만들어낸 착각이 아닐까 싶네요 ..

<그땐 누가 말려도 일하고 싶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톱에 살짝 스친 가시가 아픈게 전체인 것 처럼 현재를 사나봐요.>

이거 명언이네요...!!

<오늘도 지난 행복한 한때로 분류될 아주 좋은 정말 좋은 날이네요.>

아... 댓글 전체 내용이 다 와닿네요....

Sort:  

베스트 댓글요? 어리둥절해요.
이 영광을 메가님께 돌립니다.
아름다운 아침이예요.
정말 오늘도 살만한 좋은 날이예요~~~~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66.86
ETH 2492.9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