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스팀] 아웃라이어, 1만시간 노오오력만 하면 되는게 아니었네?

in #kr6 years ago (edited)

책 제목과 내용이 예상외였던 책이었어요.
노력도 중요하지만 환경이 끼치는 영향이 대단히 중요하다는 것을 알수 있었죠. 사극에서 이런 대사가 나와요. "때를 기다려 바람을 타고 가야한다." 시대와 상황이 영웅이나 아웃라이어를 드러내게 하는게 아닐까 하고 생각했답니다. 물론 일만시간의 법칙은 일단 깔구 들어가구요~~
좋은 책 소개 감사합니다.

아참, 사극에서 나온 영웅은 바람을 기다리지 않고 바람을 만들더라구요 ㅎㅎ

Sort:  

저랑 비슷한 느낌을 받으셨나봐요!ㅎㅎ 저도 생각한 내용과 달랐어요! 그래도 유익했습니다.
때를 기다려 바람을 타고가는데..그 바람을 만들어버리네요?ㅎㅎ시대의 상황에서 기회를 발견해야하는데 기회를 자기가 만들 수 있는?ㅎㅎ 그럴 수 있으면 너무 좋겠네요

네 잘못 바람을 만들다 탈진하는 수가 있겠지만 범상치 않은 인물들은 바람이 아니라 태풍도 많들더라구요.
우리도 작은 바람을 만들어 입신양면하도록 해요~^^

좋아요! 작은 바람이라도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85.77
ETH 3002.0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