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ife Story] 001. 중국 유학시절 첫 사업(?) 성공기 - 중국 골동품 납품

in #kr6 years ago

우와~ 고정자세로 끝까지 한번에 읽었어요. 완전 흥미롭고 신기하네요.
골동품도 중국도..내가 중국어를 배울라고 해서 그런가?

여튼 사람도 그렇치만 물건도 다 짝이 있는 것 같아요. 인연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런 면에서 골동품이란건 (짝퉁이라도) 지내온 시간과 공간 소유했던 인연을 간직한 거라 요즘 찍어내기식 인스턴스 물건과는 사뭇 다른 느낌일 것 같습니다.
흥미로와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아침 감사드립니다.

Sort:  

호오.. 중국어를 배우시려고 하시는군요!! 가장 중요한 팁을 드리겠습니다

성조에 크게 연연하지 마세요! 밋업에 참가해보세요^^

정확히 요점을 짚으셨네요.. 제 짝이 있다! 하지만 웃긴건 골동품이라는

이름하에 찍어서 생산되는 물건도 비싸게 팔리더라구요~

아이러니죠! 팔로우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밋업이요? 말만으로도 아직 용기가 나지 않네요.
용기내서 인연을 만들어야 하는데 말이죠. 말씀 감사합니다.

사실 저도 밋업은 용기가 나지 않더라구요...

딱 한번! 한국어 가르쳐주기 밋업에 참가해서 영어 공부하고 온...

가끔 밋업이 본인 취향에 맞으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전 아닌듯해요ㅎ)

혼자서만 마음 먹고 있어서 조만간 뭘 하긴 해야 하는데 말이죠.
스스로 겁이 많나?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643.84
ETH 3277.5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