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315. 투명 교정 시작

in #kr5 years ago




치과 치료 중에 선생님의 앞니 교정 일부러 안하는 거냐는 무심코 던진 한마디에 교정을 하기로 맘 먹었다.

몇해 전 오빠랑 치과에 갔을 때
내 이 교정에 대해서 묻는 오빠한테 깜짝 놀랐었는데,,
여튼 선생님이 교정하지 말라고 해서 그냥 그렇게 흘려버렸었다.
잊고 지내는 사이 올해 초 불현듯 튀어나온 교정이라는 말에 신의 계시라고 생각하고 해야겠다 마음 먹었다.

'교정할까봐 '하는 내 말에 오빤 '불가능 할껄..' 이라고 답했다. 빵터졌다.
힘들겠다, 아프겠다 이런 말이 아니라 불가능이라니...하하
우리 오빠 정말 웃긴 사람같다. 알면 알수록..


190315 14시. 투명 교정 치료 첫날!

오래 낄수록 교정이 잘 된단다.

기존에도 식사 외에 간식을 안하긴 했지만, 이젠 정말 자제해야 한다.
그리고 커피도 줄이고 허브나 홍차를 주로 마실까 한다.

5개월 정도면 앞니가 정돈된다고 하니 성실하게 착용해야 겠다.

내 얼굴이 어찌 되는 것은 아니지만 웃는 모습이 살짝 달라지겟지.
교정을 하게되다니 정말 신기하다.

안정된 자리에 변화를 주는 것은 큰 사건이다.
그간 내 틀을 지켜주었던 앞니와 주변 치아들에게 감사하다.
새자리 이동을 위해 조금씩 움직여주세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투명교정 예전에 SNS에서 홍보 엄청하던데 문제가 많았지요

치과에서하면 안전하겠지요?

투명교정으로 교정이 가능한 경우가 있고 아닌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앞니 교정에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전 선생님이 여러가지 방법을 알려주시고 그 중에 투명교정을 추천해주셔서 하게 되었네요. 선생님도 앞니를 투명으로 교정하셨다고 해서 신뢰 듬뿍이구요.
잘 되겟쬬~

시간은 걸리겠지만, 그래도 교정하면 만족하시리라 생각합니다 : )

불쑥 들은 교정이란 말로 이렇게도 하게 되네요.
이래저래 감사하답니다.

큰 결심하셨네요.
저도 송곳니 하나가 덧니인데, 그냥 살려구요.ㅋ
가끔 그 덧니가 존재감을 드러내느라 입술 안쪽을 깨물지만요..ㅜㅜ

저도 그려러니 하면서 살고 있다가 우연한 계기로 하게되네요.
울 자매들은 교정하면 인간미가 없어진다고 했지만,,, 줄줄 흐르는 인간미는 좀 덜어내도 될 것 같아서 합니다. ㅎㅎ

5개월이면 짧으니 해볼만 한데요?? 예쁜 이를 위하여 화이팅입니다!

그러게요. 5개월이면 훌쩍 가는 시간이지요.
사십년도 넘게 이리 살았는데 이게 왠일인가 싶지만 좋은 일이라 생각하고 있답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ohnamu!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