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그냥 지나치려 했는데~View the full contextogst0311 (79)in #kr • 5 years ago 아침에 좀 올라가는 거 봤는데... 어어~ 하는 순간 바로 그래프가 아래로... ㅜㅜㅜㅜ 이제 곧 올라가겠지... 하면서 부산에도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