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 모임 파장 하는 중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동문 모임 중,
울산 대숲 가서 산책하고 놀고
밥 맛있는 거 먹고
집에 갈려고 가다가
기장 바닷가 근처
선배부터 저 밑에 막둥이 하고 네 명이 갔습니다.

사진은 상상으로......

Sort:  

그러니까, 선배님. 저도 같이 달고 다녀주세욤. 그런데요. 선배님 말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설악산 근처에 가지 않았겠습니까. 그 산이 엄청 나더라구요. 지난 번에 양언니랑 설악산 갔을 때 제가 왜 안갔을까요! 다음에 설악산 갈 때는 저도 끼워주십시요. 저는 조만간 백암사에 한번 다녀와볼까합니다. 부산에서 오시기에는 너무 멀죠^^ 오셨으면 좋겠습니당.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https://steemit.com/kr/@best-live/4yybj5
아낌없이 주는 나무 게시판 시작하였습니다.
약간의 혜택도 있으니 많은참여 바랍니다!

허샘도, 홍쉰이도 다들 잘 있죠. 내려가서 봐야 하는데, 제가 못 가네요. 핑계가 많습니다. 안부는 제가 따로 드릴게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7.55
ETH 2571.17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