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stone님 대문공모에 당선되었습니다 (감격글)

in #kr7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kr/@nyoung90/oldstone

5일전에 대문공모 참여 글을 올렸었는데..
오늘 hf와 함께 @oldstone님의 글을 봤더니...

image
심지어 대상...보고도 못믿고 있습니다 지금 ㅠㅠ
오전에 확인했는데 지금도 어안이 벙벙...
그림 크기도 생각지도 못하고 막 만든거라 ㅠㅠ
오늘 집에서 크기 수정도 좀 하고 보완해서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ㅠㅠ 스티밋에서 대상경험까지
할 줄은 상상도 못한지라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평일엔 작업이 힘들지만 주말엔 종종 그림을 그려볼까해요!
주변에서 받은 감사함을 전하는 스티미언이되보겠습니다
그럼 평안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 !!

image
수상내역에 대해 이미 다들 알고 계시니까
인증해도 되는거겠죠!? ㅎㅎㅎ 아침부터 큰선물을
받았네요 .!!

oldstone_크기 및 색 조절.jpg

oldstone.jpg

대문1_로고.jpg

oldstone_색조절.jpg

oldstone_색조절_크기조절.jpg

@oldstone님 사진 드리기 위해 글을 수정하였습니다 :)

Sort:  

어마어마하군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정말 상상도 못했어요..!

우와아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

추카 드려요~ 더 좋은 스팀잇활동 기대되네요~ㅎ^^

그림활동이 왕성해질 것 같습니다 ㅋㅋ!

축하드립니다. 심리상담도 잘하시고 그림도 잘그리시고... 부럽네용^_ㅠ

둘 다 그냥 하는 사람으로...흡... 역시 취향저걱이란 중요하네요 ㅋㅋ

역시 대단하세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ㅅ+

우와멋지세요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ㅎ

대단하십니다 ^^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D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왕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5178.97
ETH 3261.2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