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stone님 대문공모에 참여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사이툴로 3년만에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맨날 그림연습해야지 타블렛 썩히지 말아야지 하면서
미루고 미루던 그림활동을 @oldstone 님과 대문 공모 정보를 알려준
@acceptkim 님 덕분에 하게되었군요 ㅠㅠ!

저의 게으름을 박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손이 원체 느려서 2시간..? 정도 걸린 듯합니다만 사실 로고 넣으려다
실패한 시간이 더 긴거 같기도...? ㅠㅠ 기계치는 웁니다

대문1.jpg

oldstone 과 slowwalker 두 단어와
세상을 바라본다는 키워드에 꽂혀서

  1.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넌다
  2. 바라보는 느낌

두 가지를 표현하는 그림을 구상하다보니 ... 위와같이 완성이 되었네요
사실 건물을 그릴까 생각도 했습니다만 별+하늘 덕후인지라
그리고 건물까지 표현할 재주가 없... ㅠㅠ

집중했더니 졸리네요 역시 주말엔 늦게 자야 제맛..!
다들 좋은 꿈 꾸세요 :)

Sort:  

@oldstone 님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추천까지해주시다니!! 더 열심히 그려야겠는걸요 ㅋㅋ

좋은데요^^

오랜만에 그린거라 부족한게 너무 많아보이는데 ㅠㅠ 이런 댓글들 너무 힘됩니다!

대문1_로고.jpg

로고를 넣어보았습니다

넣지마세욬ㅋㅋㅋㅋㅋㅋ

너무해욧!!! ㅠㅠㅠㅠㅠ 둘다 올렸으니 둘중에 하나 고르시겠져..?ㅋㅋㅋㅋ

오... 뭔가 별 헤는 밤이 떠오르는 그림이에요. 느낌 좋아요!

오 ㅋㅋ 그 느낌도 같이 떠올렸는데 빔바님 눈썰미가 좋으시군요 +_+

1등 선정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ㅠㅠㅠ 저는 @leesol님 작품도 너무 예뻤는데 ㅠㅠㅠ 예상치도 못해서 지금도 정신이 없습니다 ㅋㅋ 꿈꾸는것같아요 ㅠㅠㅋ

당선 글 보고 왔습니다! 와...어린왕자 같은 느낌도 나고 멋져요.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179.48
ETH 2261.1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