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달러 처음으로 환전해봤습니다. 그런데 제 생각보다 2만원 정도 더 들어왔어요.

in #kr7 years ago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돈걱정 없이 게임 만드셨음 합니다 ㅎㅎ

Sort:  

제가 어떻게 읽어야 할지 아이디를 - _-; 누구닛님 맞죠!
트위치에서는 다른 아이디 쓰시다보니까 제가 혼동이...

스팀잇을 알게 된 것은 정말 큰 행복이에요. 돈 때문에 쪼들리는.. 숨통이 조금이나마 트이게 해주니까요.

크게 바라지도 않아요. 이미 많이 보상받는다고 생각되서.. 이 정도가 계속되면 정말 큰 행운이고.. 이것보다 적다고 하더라도.. 숨통이 트이는건 마찬가지니까요. 물론 더 보상받으면 더 좋은 일이겠죠.

어찌됐거나 스팀잇이 게임으로 치면.. hp가 다 떨어져갈 때 만난.. 세이브포인트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다행이네요. 넉근이라고 불러주세요 ㅋㅋ

앞으로는 넉근님이라 부르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