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아들의 미술 작품 #5 (My son's work of art #5)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721_231445456.jpg

폭염이 몇일째 이어지네요.

저희 아들은 폭염에 감기까지 걸려서 고열로 시달리네요.
다행히 오늘 열이 내려서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다음주부터 유치원방학이라서 외할머니집에 가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계획입니다.
자은도라는 섬인데 풀장과 천막을 사서 보내놨습니다.
풀장에서 시원하게 보낼 아들 생각을 하니 벌써 아빠미소가 지어네요. ^___^

스티미언 여러분~ 더위 조심하세요.

Sort:  

즐거운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계시는군요...^^

감사합니다 ^^ 가서 농사일을 해야 하는 건 덤입니다 ㅎㅎ

열이 내려 다행이에요~
아이에게 즐거운 방학이 되겠네요^^

아이들이 즐거워 했으면 좋겠어요 ^^

아이고 더운데 감기라니..ㅠㅠ고생이 많겠습니다.
그림 설명도 간단히 해주심 좋을 것 같아요~^^

다행히 이제 다 나았습니다^^ 아이와 그림에 대해서 자세히 대화해 봐야겠네요. 제 생각이 들어가면 안되니깐요 ㅎㅎ

보통 아이들과 여행은 '일'이라는 사람들도 있지만,
넉근님의 여름휴가는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 가득 담아 오셨으면
좋겠네요!ㅎㅎ

아 넵 감사합니다. 고되지만 즐거운 일일까요 ㅎㅎ

저희 애도 일주일 내내 열입니다 ㅠㅠ

목이 부었다네요 ㅠㅠ

그래도 자제분은 열이 내렸다니 다행입니다 :)

헉 걱정이 많으시겠네요. 얼릉 회복해서 건강하게 뛰어다니길 바랄께요. ^^

이 더운데 감기 ㅠㅠ
어여 다 낫고... 외할머니 집에서 신나게 놀아야 ^^

넴준님도 여름휴가 계획 세우셔야죠 ㅎㅎ

Congratulations @nukun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