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빗에서 스팀 출금으로 스파 업! 피라미가 되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스팀잇 명함.jpg



업빗에서 드디어 스팀 출금이 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시도를 해봤습니다.

업빗 송금_1.jpg

스팀 출금신청을 하고 출금주소에 스팀잇 계정명만 입력하면 되네요.
출금메모란에는 아무것도 안 써도 됩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서 1 스팀 먼저 보내 봤어요. ^^

2분도 안되어서 금방 스팀잇 지갑으로 도착하네요.
그래서 스팀파워 업하려고 챙겨 놓은 1000스팀을 보냈습니다.

업빗 송금_2.jpg

와! 무사히 잘 도착했어요.

이렇게 간편하게 스팀을 보낼 수가 있다니. 넘 좋네요

업빗 송금_3.jpg

스파 1200이 되었습니다.

업빗 송금_4.jpg
(busy.org 로 들어가면 이렇게 나와요.)

플랑크톤에서 피라미가 되었습니다.

아직 피라미지만 보팅 금액이 올라가니 업봇 찍는 맛이 나네요 ^_^/

업빗 스팀 입출금 지원으로 스팀 파워 업/스팀 달러 환전이 훨씬 편해 졌네요.
스팀잇 인기가 더 올라가겠어요.

Sort:  

오오 축하드립니다!! @축하해

오! 축하해 처음 받아보네요. 감사드려요 !!!

이대로 쭈욱 승승장구 하시길^^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축하 고맙습니다. 스파업하니까 기분이 좋네요 ^^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곧 고래가 되시겠네요^^

아직 피라민데요. ^^; 덕담으로 듣겠습니다.

피라미 진급 축하드립니다!! 범고래로 진화하는 그 날까지!! ^^

범고래! 언제될 지 모르겠지만 피라미가 된 것만도 기분 좋습니다. ^^

기회를 잘 잡아서 투자하셨네요^^
축하드리고요~
앞으로 고래 금방되시것어요ㅎㅎ
앞으로는 올라가는 길만 남았습니다^^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함께 가시죠~ ^^

보팅앤 리스팀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오오 업비트에서도 스팀 입출금이 되는군요 !

덕분에 이 포스팅을 보고 저도 업빗에 있던 10스달을 가져왔습니다

아무래도 고팍스 거래소에서 스팀 스달 월렛생성을 해줌에 따라서 스티밋 유저들을 빼앗길까봐 업빗이 똥줄이 탄게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기처럼 가벼운 스팀의 매력을 또 한 번 느꼈네요 :)

정말 그런 것 같아요. 이래서 경쟁이 좋은가봐요. 업빗 입출금 되니 너무 좋습니다.

축하합니다. 저도 질러야 하나.. 겨우 500 달성 가까워 보입니다 ㅠㅠ 1000 스팀이면 얼마를 구매하신 건가요?

오늘 시세로는 470정도 되겠네요.

ㅎㅎ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이노빛님 축하 감사합니다~ 신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284.56
ETH 2424.7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