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문장 18/02/23 - 직장에서 인정받지 못하는 이유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_하루한문장_배너.jpg


성장판_하루 한 문장_20180223.001.jpeg


하루 한 문장

2018년 작은 목표로 제가 읽었던 책 중에서 좋은 문장을 찾아서 하루에 하나씩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독서 노트를 뒤적거리며 오늘 올릴 문장을 찾아 올리고 있어요. 앞으로 1년 동안 하루도 빠뜨리지 않고 매일 올릴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려요 ^^


'성장판'은 제가 참여하고 있는 독서 모임입니다.

성장판 카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KbYpMw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nuhorizon 글쓰기 코칭 연재

Sort:  

한문장 교류.....좋아요....성장판 참여하려니 무언가 코드 아 growth 를 ㅎㅎㅎ
팔로우해요 ^---^

성장판 단톡방 들어오셨나요? 환영합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아는 사람이 되는 것이 먼저되야 성공이 따라올수도 있겠죠. 그렇지만 후자는 필요조건이고 전자가 충분조건이겠죠. (제대로 이해했나? 집합에 대한 정의였던거 같은데...)

멋진 문장입니다^^
막 이직한 저에겐 중요한 포인트가 되겠네요^^
좋은 아침을 여는 글 감사합니다 ㅎㅎ

정확히 맞는 이야기입니다 오늘도 좋은 문장 감솨

김호님의 책이군요. 한번 읽어본다고 해놓고 아직도 못읽었네요..좋은 책 추천 감사합니다.^^

코칭하시는 분들이 읽으시면 더 좋은 책입니다. ^^

99% 대다수의 좋은 '아는 사람'이 되어도
1% 회사에서 힘있는 사람에게 좋지않은 '아는 사람'이 되면 참 힘든거 같아요ㅠㅠ

그렇죠. 회사에서 '고래'인 분들한테 찍히면 힘들죠 ㅠ ㅠ

나를 제대로 알리는 것도 중요하군요. 자기 표현의 시대!

알리는 것보다 동료들을 많이 도와줘서 좋은 사람으로 인식되어야 겠죠 :)

좋은 관계 맺기.. 누군가에게 좋은 "아는 사람" 그게 발전 되어 좋은 친구가 되면 더 좋겠죠..멋진 포스팅 감사합니다.

좋은 글 이네요! 혹시 카톡 오픈 채팅방에 참여해도 될까요??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네, 환영합니다. 오픈채팅방은 말 그대로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공간이예요. ^^

카톡! 보냈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5.65
ETH 2646.0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