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iano] day 7 - Simply Piano App (feat. 유튜브 광고가 통할 때가 있다니...)

in #kr6 years ago (edited)

덧글 5번은 예전에 스팀 비즈니스 모델로 회사에서 일정 스파를 충전하고 자신의 회사 제품을 추천해주면 보팅을 눌러주는 모델 같은것도 나오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 이 부분은 한국어 사용자만 있는 KR태그보다는 보편적인 영어권 사용자와 그 채널에서 나올법 하기도 한데 아직은 그런 움직임은 없는 것 같네요 ! 스팀잇이 몇백만 정도 사용자가 되면 나오려나요 ?

  • 매형이 아낌없는 나무시네요 아이패드를 그냥 주시다니!!
Sort:  

@nps0132님 안녕하세요?
넵 ㅋㅋ 5번의 경우 저는 웹툰도 가능하다고 생각했거든요.
일종의 인큐베이터 같은 역할인데, 네이버 도전만화가 같은 느낌으로 보팅을 통한 작가 양성과 선점(?) 및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했었죠. ㅎㅎ

그 아이패드는 요즘 불타오르기 직전입니다. ㅎㅎ 패드가 이렇게 발열이 많은줄 처음 알았어요. ㅎㅎㅎ

사실 웹툰, 웹소설에 진짜 스팀잇같은 시스템이 딱이긴 한데 아직까진 역시 플랫폼을 제작할 선구자가 나타나주질 않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