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 극도로 느리네요 .. 뭔가 방법이 없을까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저번 디도스처럼 아예 먹통(?) 이 아닌게 다행으로 생각해야 할 요즘인건 알지만 .. 다른 분들이 올려주신 글을 누르고, 코멘트를 다는것도 몇십초가 걸리네요 ;;

나름 기가인터넷(?)도 서버가 외국에 있어서 그런가 의미가 없고 ( KT 망이 해외 접속상태가 그남 나은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미지가 좀 많은 글이면 아마 제대로 이미지를 불러 올 수 있을까? 의문이 되고 그것 불러오는대로 또 시간 걸리고 ;; 텍스트 위주의 글도 자체 속도가 느린 것 같습니다 .

아마 이 글도 이미지를 배제했는데도 UPDATE POST를 누르면 오래 걸릴 듯 합니다 . 스팀 하락에, 디도스에, 서버 상태도 최근 좋지 않은 것 같고 왜이러냐요 ㅠㅠㅠ 스팀잇 !!

그래도 주말이 시작되었는데, 주말을 이용해서 집안 정리도 하고, 부족한 잠도 보충해야겠습니다 !
다른 스티미안 분들도 이번 주말 모쪼록 푹 쉬시고, 의미있는 주말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하는데, 감기에 걸리지 않게 주의하시고 독감 예방주사도 꼭 챙겨주세요 !!

Sort:  

ㅎㅎㅎ 답답해 죽을 지경입니다요. ㅎㅎ

이건 속도를 떠나서 비정상입니다 ㅠㅠㅠ

저도 너무 느리네요...
원래 상태인지 알았네요...

네 ;;; 저번처럼 아예 디도스처럼 먹통이 아닌게 다행인지 ;;; ㅠㅠ

포스팅 실패나고 임시저장까지 날아가는 경우도 있더군요.
덕분에 포스팅 버튼 누르기 전 전체복사해놓는게 버릇이 됐습니다.

저도 글 날아간 적이 있습니다 ㅠㅠㅠ 저번 디도스 받기 전에 쓴 ...

아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ㅠㅠ

지금도 느리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조사이트들도 느린거보면 스팀서비스 자체가 전부 느린거 같습니다....

네, 말씀대로 본체 자체가 느린 것 같습니다 ..

최근 들어 정답 답답하더라구요 ㅎㅎ 일시적인 현상이라 믿고 조만간 해결되리라 믿습니다

ㅠㅠ요즘 댓글쓸때도 포스팅 올릴때도 한번 복사해놓고 올리네요..언제쯤 좋아질지..답답할 따름입니다..

steemkr.com로 접속하니 훨 낫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65.23
ETH 2621.19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