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닉네임 챌린지 ->이렇게하면 되나요🎀
안녕하세요 @nowmacha 신뷔주의 입니다🌈
@supergiant 님께서 지목해주셔서 닉네임 챌린지에 참여합니다. 보잘것 없는 뉴비를 친히 지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2 본명을 알려주세요.
3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4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5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1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다른 이유는 없고 제가 오랫동안 타사이트나 카페에서나 늘 사용하던 닉이라 그대로 들고온거에요🙂
2 본명을 알려주세요.
➡️제 닉네임을 보아주세요.. 저는 신비주의라....
3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특별히 바꾸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만..
만약에 꼭 바꿔야 한다면 “쓰레빠”
이유는 그냥 제가 신비주의 이전에 주로쓰던 닉네임이라 ㅋㅋ
4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네~ 물론이죵
5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이 부분이 제일 어렵네요 ㅋㅋ 5명씩이나..
➡️@yyesmen
➡️@bystyx
➡️@bitcoincheck
➡️@hsyoon
➡️@silmyung
숙제를 받아놓고 며칠 지나서야 했네요^^
신비주의님, 저 챈서의 JW Kim 입니다. 저는 이제 막 스팀잇에 가입했습니다. 여기서 뵈니 또 반갑습니다.
정말정말 함께 스팀잇 친구가 되어서 기쁘옵니다~ 여기서도 많은 지도 편달 바라옵니다🌸 친하게 지내요^_^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주말 잘보내시고 건강 조심하시구요🌸
저도 하고싶은데..친구가없어요..
실명님.. ㅋㅋ 친구 좀 데꾸와요 ㅋㅋㅋ
숙제 완료 축하합니다 ㅎㅎ
ㅎㅎ 5명 지목하는 일이 은근 쉽지가 않더라구요 ㅋ
그래도 숙제를 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쓰레빠 정말 딱 느낌 오네요^^
어떤 느낌이 드시긜래요 ㅋㅋㅋㅋ 무섭소
어떤 느낌인지 아시면서... ㅋ 쓰레빠 쓰레X 이런거랑 딱;; 쿨럭...
여기까지...
닉네임챌린지 잘봤습니다^^
[부자노트] 보팅 나눔 이벤트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저도 언젠가는 나눔보팅 하고파요^_^
오호 역시 기존에 사용하던 닉을 그대로 가져오시는 분들이 적지 않으시네요
그렇죠.. 익숙하니까요^^
쓰레빠라니 ㅋㅋ 특이하시네요
그러게요 ㅋㅋ 어릴때 쓰던 닉이라서 왜 그렇게 지었는지ㅋㅋ
쓰레빠가 학교에 다닐때 학교서 신던 실내화개념이었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