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통 갈비 6시간 오븐구이~View the full contextnowmacha (69)in #kr • 6 years ago 진짜 한 잎 먹어봤으면 좋겠어요 ㅜㅜ 배고픈 저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