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학일기] 한국인들이 정말 많이 틀리는 회화

in #kr6 years ago

배웠었어요!! 영어는 어떤 질문이든 아닌거는 No, 맞으면 Yes로 대답하라고. 까먹었었는데 글을 보니까 생각나네요! ㅎㅎ

You don't like playing computer games?

전 좋아하니까
Yes, I like playing computer games!

....저기 제가 보다가 헷갈려서 그런건데 의문문은 동사가 앞으로 가야하는거 아니었나요? ㅜㅜㅜ
Don't you like playing computer games? 처럼요. 이놈의 영어실력이 ㅠㅠㅠㅠ

Sort:  

오 확실하게 잘 배우셨네요 ㅎㅎ
의문문은 동사가 앞으로 가야하는거 맞는데, 일상적인 영어회화에서는 You don't ~~~ 이렇게 자주 대화해요!

아하! 그렇군요!! 회화와 글로 배운건 역시 차이가.... ㅋㅋㅋ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