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의 사랑 ... 아름다운 이야기, 반사에 이상적

in #kr7 years ago

당신이 아이가이 어려운 성장한다을 대처하기 위해 불면의 하나가 될 수있을 때 당신은 사랑하지 않습니다. 마르코스는 알고 있었다. 그는 그의 어머니가 안아주고 그의 형제 야고보를 귀여워 지켜했고, 그는 단지 비난했다; 그래서 빨리 그는 기회가 있었다, 그는 돌아 결코 집에 남아 있지. 산티아고는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로 결정 상황을 변경하는 그들의 부분을 수행하지 않는 화가, 이름을 변경하고 그녀의 생물학적 가족이 그에게 접근 방지.




처음에 그의 인생은 환상적이었다. 그는 좋은 일을 즐겼다; 그는 편안한 느낌과 자신의 삶의 완벽한 제어가 있었다 친구의 그룹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몇 년 후 상황이 퇴색하기 시작했다.




그는 이반, 당신에게 비슷한 이야기를 운반하는 소년,하지만 그의 동생의 피부를 만났을 때 그것은 모든 시작했다. 그는 두 형제의 어렸을와 그녀의 어머니는 그의 동생 그냥 이길 동안, 좋은 부드러움과 그를 치료하고 berated했다. 눈물이 가득한 눈으로, 이반은 제임스 쉽게 극복 것이 아니었다 마크를 설명했다.




이반의 이야기는 마크 재고 동생을 찾아 이동했다. 그는 자신이 완전히 삶에서 길을 잃었 발견, 어떤 친구는 그가 압도적 인 외로움의 지평 생활없는 치명적인 존재가되었다 없습니다. 그의 동생을보고, 제임스는 많은 일을 겪었었다 화해, 너무 늦었다 그가되고 싶었하지 않은 그에게 말했다. 마르코스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설명하려고 노력하지만 제임스는 그의 형제에 대해 아무것도 알고 싶지 않았다.




마크는 자신의 삶에 반환하지만, 무게는 그의 영혼의 깊이로 설정했다. 이반 이야기하면서 어느 날 오후,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말했다 :


 아니, 마크, 당신은 죄책감을 느끼지한다. 당신은 저장 떠났다. 제임스는 당신의 잘못이 아니다 그를 위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하지 않았다. 사랑하지 않거나 부모가 행동하고 잊지 않는 방법을 알고 두 최악의 방법은 당신에게 너무 많은 사랑 : 모든 생활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비참한 과거를 싸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과 내가 무엇을했는지, 안전을 위해입니다. 우리의 유일한 책임은 우리입니다


Sort:  

i like it, thanks for sharing

Thanks for read my post. I appreciate it. Greetings

우리의 유일한 책임...
우리라는 말에 공감합니다.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나는이 감사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내 게시물을 읽을. 곧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51.69
ETH 2536.36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