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의 모험 The Adventures of Duri │제15화 Episode 15│라글란에서 생일을 (2)

in #kr6 years ago

뉴질랜드하면 캠핑인줄 알았는데 서핑이군요 'ㅇ'//

오늘도 사진 힐링... 대체 이런 사진은 어떻게 찍는거죠? 시야도 그렇고 빛도 너무 좋음... 도시가 멋지기도 하지만 채린님 손에서 더 멋지게 만들어지는 것 같아요 ㅎㅎ

다른 이야기인데... 4월이면 저랑 생일이 같은 월에 있는건가요!!
(굳이 이런 연결고리를 만든닼ㅋㅋㅋ)

Sort:  

사실 캠핑을 더 자주하고 싶긴 합니다 히힛 :-D
제 사진이 애나님 시간 속에 약간의 쉼이 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ㅎㅎㅎ
앗 제 생일은 바로 얼마전, 저번주 주말이었답니다 :-)
4월 초에 오포우티어라는 곳에서 뉴질랜드 첫 캠핑을 했었어요ㅎㅎㅎ
이렇게 애나님이 4월생이시라는 걸 알게 됩니다! +_+
음, 그럼 무엇으로 연결고리를 만들어볼까요?? 히히

아니... 맥락 파악을 잘못했넼ㅋㅋㅋㅋ 생일이 얼마전이셨군요!!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예~~~)

뉴질랜드에서 캠핑카 타고 일하며 여행하는것도 버킷리스트중의 하나인데... 보면서 '오아... 이런 모습인것가!!!'라는 느낌으로 봤어요 서핑을 잘 타지는 못하지만 즐거워하기에 뙇! 좋구나 생각하면서 열심히 돈 벌어야겠다는...

우리는 이미 연결되어 있지요... 후훗 (또 뭐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6.17
ETH 2417.9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