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의 모험 The Adventures of Duri │제13화 Episode 13│웰링턴 여행, 웰링턴 '출장'이 되다

in #kr6 years ago

아이폰으로 글 읽다가 너무 좋아서 댓글 달려고 맥북으로 다시 들어왔어요. 글 너무 좋음 ㅜㅜㅜ 근데 사진은 더 좋네요... 차갑고 덤덤한 느낌이 나서 (비 느낌) 좋아서...

글을 읽다보니 웰링턴이라는 도시에 관심이 가서 검색해보니 이 곳에 위치해 있었군요. 예술가의 도시라고 해서 더 흥미로워요!

Sort:  

흐앙 애나님-! ㅠㅠ 다시 찾아와주시다니, 너무나 영광이에요...!
온통 비와 함께 한 시간이었어요ㅎㅎㅎ 웰링턴은 진짜 멋진 곳입니다-!
날 따뜻할 때 무조건 다시 찾아가려고요. :-)
빠-리의 느낌이 살짝 비칠 정도였어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당 애나님 전시 준비도 화이팅이에욧!!!!

흐엉 채린님!!!! ㅜㅜㅜ 리액션이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
앞으로 올려주시는 웰링턴 보면서 꿈을 키워보겠습니다.
넘나 마음에 들었어요 ❤️

응원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01.60
ETH 2452.4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