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대역폭 회복(?)은 시간이 어느정도 걸리는 걸까요?

in #kr7 years ago

오전에 글을 쓰기 전에 피드를 둘러보다가 대역폭 관련 글을 보게되었어요. 봐도 잘 이해가 되지 않아 몇개의 글을 더 보고는 조금씩 이해가 되더라구요.

근데!!!!!!

혹시나 싶어 제 대역폭을 확인하니 거의 한계치에 다달았더군욬ㅋㅋㅋ 아이고.. 그래서 무상 임대 글을 찾아 헤맸지만 마감이 거의 되었더라구요.

35C621B3-4F1E-4C54-BC86-AA081FEF48F0.jpeg

그래서 시간을 좀 기다리고 작성을 해야할듯 한데 이걸 어느정도 기다려야 하는건지 감이 안오더라구요.

오전부터 활동 안하는데도 회복이 더딘? (회복이 되는지조차도 잘 모르겠다는...) 몇시간만으로는 부족한건가? 어느정도 기다려야 하는거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마 이 글을 쓰면 더 한계치에 도달하겠지만 기다림에 대한 글을 찾지 못해 질문을 합니다! 그동안에는 개인 집필하면서 기다리면 될 것 같아서요.

활동하고 싶어도 안되는 룰이라니... 재미있네욬ㅋㅋㅋㅋ 그래도 오늘 대역폭에 대해 하나 알아갑니다.

Sort:  

kr-qna 태그 게시글에 소량의 보팅을 하고 있어요.
kr-qna 태그,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Qna서포터즈나 질문내용을 잘아시는 스티미언님이 오셔서 답변해주실겁니다. 😇
(해당 댓글은 로봇이 작성했어요! 🤖🤖🤖)

한국 시간으로 밤 열한시 열두시가 되면 대역폭에 걸리는 경우가 많아요.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대와 관련이 있다고 알고 있어요. 기본적으로는 스파 대비 상대적이기 때문에 뉴비일수록 불리하죠. 그래서 전 아침이나 오후 낮시간에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댓글달고 보팅하는것들까지 다 대역폭에 영향을 미쳐요

늦은 밤에는 숙소가 인터넷이 안되서 글을 안올리는데... 다행인것 같아요 ㅎㅎ 안그래도 대역폭에 대해서 더 글을 읽어봤는데 피크 시간대를 좀 피해서 올려야겠어요. 게다가 저는 행복한 오해(?)를 하고 있어서 충분히 글을 쓸 수 있더라구욬ㅋㅋ (활동 더 열심히 해야지.)

그래서 처음에 뉴비들이 댓글로 소통하고 글을 많이 작성하려고 해도 이런 부분 때문에 한계가 있고, 그래서 스팀파워를 어느 정도 가지고 있어야 안정적으로 돌아가더라구요. 저도 처음에는 대역폭에 걸려서 기다린 적이 많아요. 지금은 하루에 1 - 3개 정도 글을 쓰는데, 예전에는 마구잡이로 엄청 올린 적이 있었거든요.

낮에 활동을 많이 해야겠어욬ㅋㅋ 하루에 많아도 3개까지만 올리고 나머지는 댓글이랑 보팅 놀이만 하려구요~!

안녕하세요. qna서포터 여름입니다.
답을 찾으셨네요.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
추가로 도움이 될만한 정보 알려드릴게요.
https://steemnow.com 여기 가셔서 계정이름 검색하시면
보팅파워가 100%까지 회복되는데 남은 시간을 알 수 있답니다!

짤.gif

하핫 아니에요~ 이러면서 하나씩 알아가는거죠! 너무 초보적인 질문 ㅜㅜㅋㅋㅋㅋ 알려주신 링크도 완전 꿀팁입니다 👍

ㅎㅎ 대역폭은 충분하신 것 같은데요?
보팅 파워는 낮을 수록 회복력이 떨어지니 대략 7~80%정도는 유지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스티밋과 점점 친해져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카나님!

네 이제야 이해가 되엇어욬ㅋㅋㅋㅋ 창핔ㅋㅌㅌㅌ

처음이시니까ㅎㅎ 이해합니다!
알면 알수록 흥미로운 스티밋이에요ㅋㅋㅋㅋㅋ

음.. 이상하네요. 제가 이해를 잘못한걸까요. 이 글을 쓰고 대역폭 확인을 했는데 대역폭 변화가 없는듯 하네요. 뭘까 🤭

숫자가 높아야 좋은것이였다!!!

아랫 링크 참조하세요 ㅎㅎ
https://steemit.com/kr-newbie/@wappa/feat

읽었어요!!! 완전 감사합니다 ❤️

숫자가 낮아지면 안좋은건가.. 글을 작성해보겠숩니드 👀 (혼자 또 북치고 장구치곸ㅋㅋㅋ)

지금 보유하고 있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전환을 하시면 조금 나아질 거예요.

얍, 활동하다가 모자르면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전환을 해보겠숩니다. 감사해요 'ㅇ'//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