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서 그린 그림이 되어버렸다. #반반생활살이 103

in #kr6 years ago




2018년 3월 13일

디지털노마드 애나의
반반생활살이(2017-2018) 103일째
페낭 한달살기 중





digitalnomad anna1.jpg


다시 Lunabarcoffee에 왔다.

그들이 친절하기도 하고 일하기에도 좋아서 왔다지만 사실 와야만 하는 이유가 있었다.

어제 샤워를 하다가 문득 생각이 난 것이다.

‘나… 계산하고 왔었나?’

곰곰히 생각해보니 돈을 낸 기억이 없다.

페이스북 친구가된 핑이 남겼던 글이 생각났다.


digitalnomad anna2.png


다시 오라던 글에는 ‘돈을 내러 다시 오렴~’이라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던걸까? 웃음이 삐죽삐죽 나오면서 자신에게 어이가 없었다. 사진 촬영도 멋드러지게 했고 재미있게 이야기도 나눴는데 결국 먹튀가 된 것이 아닌가!

도착해서는 얼른 미안하다고 하면서 어제 지불하지 않은 돈을 지불했다. 물론 오늘 먹을 녹차라떼 값과 함께 말이다.

선물을 주려고 그렸던 그림은 미안해서 그린 그림이 되어버렸다.



✍️ 3/13 업무일지

노마드 A 프로젝트

  • 운영 : [M], [J]님에게 확인 메일 보냄


    노마드씨 / 개인업무
  • 운영 : 가비야 nomadc.kr 도메인 연장 신청 및 계좌이체
  • 관리 : 크몽 번호인증하고 기본정보 입력함
  • 기획 : 디지털노마드 가이드 집필 구상. 컨셉을 정하긴 했으나 집필 해보고 다시 재구성 할 것



Sort:  

가끔씩 그럴때가 있죠.ㅋㅋ
제가 민트계열 색상을 좋아하는데, 딱 제 취향이네요!

생각해서 다행이에욬ㅋㅋㅋ 매일 경비 기록하는데 안했으면 전혀 몰랐을것 같아요.
취향이라니 좋네요!

카일의 보팅지원이벤트 6차수 2일차 보팅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_ <//

잎에서 초록 에너지가 마구마구 분출되고 있네요...! 미안함이 번진 걸까요. ㅎㅎㅎㅎ 늘 마지막에 남겨지는 에나님의 업무일지도 참 좋아요- ㅎㅎㅎ

하핫, 초록초록 괜찮죠~~ 페이퍼 스케치 안하다가 오랜만에 했어요.

버..번짐은 일부러했는데 뒤늦게 깨닫고 보니 미안함에 번진듯.. 후웈ㅋㅋㅋㅋ

업무일지는 항상 쓰고 있는데 기록에 남기기도 하고 아니기도 해요. 최대한 남겨볼게요 ㅎㅎ 좋아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정중히 사과하고 돈을 지불했으니 먹튀는 아니죠ㅎㅎㅎ
근데 카페 사장님도 정신이 없으셨나봐요...
젤 중요한 돈받는 걸 잊으시다니ㅎㅎㅎ

전날 나올때 급히 튀어나왔었거든요. 잡을새도 없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도착하니까 제가 돈 안낸거 알고 계셔서 더 민망했다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375.87
ETH 3337.3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