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접해 본 드론 후기 + 개인적인 보팅 고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장인어른이 우리집 보물1호 준다고 뽑기에서 3,000원
투자하셔서 드론을 하나 뽑으셨습니다.

저도 드론한번 조종해보고 싶어서 연습용으로 3-4만원짜리 생각중이였는데 뜻하지 않게 드론이 하나 생겼습니다. 제건 아니지만 어차피 보물 1호는 6살이므로 조정을 못합니다.


80251D51-DA41-4F3B-964C-CAE27F5C0EC2.jpeg


집안에서 연습하기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장인어른이 보물2호한테 준 선물이지만 제가 더 신나더라구요.

일단 처음하는 드론 조종이라서 인터넷 검색을 잠시 해봅니다.

기본적 조종법은
왼쪽 레버는 상승 / 하강 , 좌회전/우회전
오른쪽 레버는 전진/후진 , 좌로직진,우로직진


쉽네 쉬워~ 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조정할려고하니
뽑기해서 그런건가 ? 잘 안됩니다.

인터넷 상에선 호버링으로 사격시 영점 맞추는것처럼
맞춰야 똑바로 상승한다고 써있는데 .


2E19DD5C-AF31-4762-8FD7-196A29F11D97.jpeg


일단 버튼은 많긴한데 그 맞추는 기능이 있는지는 잘모르겠네요.

처음 조정할때 보단 조금 괜찬아졌지만 아직 서툴러서 차마 영상을 못찍었습니다.


보물1호가 계속 충전중인 드론을 조종하겠다고합니다. 큰일입니다. - 보물 1호는 6살 여아입니다.
보물2호가 쇼파에 앉아서 드론 조이스틱으로 조종하고 있습니다. - 보물2호는 14개월 남아입니다.

장인어른이 5,000원 투자해서 좀더 큰 드론을 뽑았다고 하니 내일은 좀더 큰걸로 조정을 해봐야겠습니다.

드론 사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솟네요.

요즘 보팅관련 포스팅들이 많이올라오는데 정확한 내용은 모르지만 그냥 좋은게 좋은거니 잘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스파가 500이 안되기 때문에 보팅 조절을 못하고 풀보팅으로 댓글 순방을 다녔었는데 busy.org에서 댓글을 작성하면 보팅액 조절이 가능하더라구요.

일단 제가 댓글 순방을 많이 다니고 제가 다닌 포스팅은 보팅을 해드리고 싶어서 1%~25% , 실수하면 100%로 보팅을 하고 다닙니다 . 근데 1%하면 0.00으로 이름만 찍히더라구요.
여기서 질문 다수의 포스팅에 1% 보팅인 0.00을 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좀더 적은 포스팅에 25%인 0.001로 보팅하는게 좋을까요 ?
항상 고민이 되네요~ (참고로 저도 풀보팅은 해요)


Upvote & Follow은 사랑입니다.💕💕

Sort: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거모씨가 하는거 봤는데.. 생각처럼 조종하는게 쉽지 않다고...
그래도 재밌을것 같은...

건모 횽은 정말 조정 잘하는거 같아요.

저는 어차피 소량보팅이라 그냥 100%난사해요.. 그래서 보팅게이지가 항상 40%대인데.. 어차피 100%나 큰 차이가 안나서 그냥 난사하고 다녀요ㅎㅎ

40%되면 보팅게이지가 너무 안차더라구요.
그래서 80%는 왠만해선 유지할려고하는데. 항상 모자르죠

드론을 조정해 보질 못해서 궁금하긴 하네요
한번 시작하면 너무 재밌다고는 하든데 ㅎㅎ
뽑기로 도전해봐야하나^^;;

장인어른 보니까 만원이면 두대는 장만하던데요.

저도 드론 한번 갖고 싶긴 합니다.. 부럽네요 ㅎ
저희 장인어른 쫄라봐야 할까요 ?ㅎ 뽑아달라고 ㅋㅋ

네 만원이면 2대 정도는 다 들 뽑는거 같아요. ㅎㅎ;;

능력자 아닌가요... 전.... 호구인데...ㅠㅠ

드론 좋은 장난감인거 같아요.
저도 사고 싶기는 해요 좋은 걸로 ㅎㅎㅎㅎ
음.. 저는 0.01 이상을 하는건 어떨까 해요....
댓글로 소통하면 되니까.. ^^

25%로 하니까 너무 모잘아서요
그래도 0.00은 너무 작은 거겠죠
스파업이.답이긴.한데 스달 가즈아~

어여! 어여! 가즈아^^

드론 재미있겠내요. >.< 나중에 영상도 한번 올려주세요.
저는 어짜피 비루한 보팅이라 그냥 찍고 다니고 있습니다. ^^

네 저도 비우한 보팅이라서 더욱 신경이 쓰이네요
열심히 연습해서 동영상을

뽑기기계는 어디있나요?? ㅎㅎㅎ
뽑기해서 연습하고
좀더 비싼걸 지를까해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습이 필요한거 같아요

저도 소량이라서 그냥 보팅꾹꾹 누르고 다니는거같아요!!ㅋㅋ

저도 첨엔 그랬는데 댓글마다 보팅하고파서 조절하면서 쓰고 있어요

전 그냥 댓글이 더 좋네요

보팅은 적으면 아쉽고
많이 받음 더 받고 싶은 것이 심리인지라...
괜시리 보팅 순서 맨위에 누가 있나만 보고 다님 그러니까요

저도 보팅비율 조절하긴 하지만 자신의 글과 소중한 댓글에 감사하면 좋을거 같아요 ^^

저 폭풍 댓글러 인데~
마음의 위안이 되네요

보팅게이지는.. ㅎㅎ 저와는 좀 먼 이야기인듯 하네요.
스파가 5! ㅎㅎㅎ 라서 말이죠.
드론은 가격이 나갈수록 조정하기가 더 편해져요. 그래서 비싼거 비싼거 하나봐요 ㅎㅎ

Busy에서는 500이하도 보팅조절이 가능하더라구요.
비싼 드론 가지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04.06
ETH 2964.09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