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가성비 좋은 쌀국수 - 미스사이공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오랜만에 쌀국수를 먹었어요.
노량진에서 가성비가 너무 너무 좋아서 대박이 터진
쌀국수집이라고 알려진 미스 사이공에 갔습니다.


미스사이공 쌀국수 & 볶음밥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5번길 11 1층 104호


티비에서 보면 베트남 쌀국수는 엄청 저렴한데 우리나라에서는 왜케 비쌀까요..
그나마 미스사이공 이라는 저렴한 쌀국수집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심지어 다른 쌀국수집보다 현지느낌을 더 느낄수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이 베트남 분들이라서요 😂
69599E3C-FA1D-4363-9C15-5B3F68CD4CF1.jpeg
쌀국수가 3,900원 이에요.
솔직히 가격이 좀 쎈 에머이 또는 포메인보다 국물맛이 조금 약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BF72CC24-AAB3-46E9-A9F3-97151B8F4840.jpeg
볶음밥도 3,900원 가격이 정말 착해요.
식감도 괜찬고 맛도 괜찬아요~

점심에 먹기에 괜찬은 가격인데 저녁식사로 했네요.


Upvote & Follow은 사랑입니다.💕💕

Sort:  

볶음밥은 약간 한국 식이네요 ^^

아 그런가요~ 저는 베트남을 안가봐서 호호

여기 체인이 저희 회사앞에도 있어서 가끔 가는곳이예요~ 가성비 좋은 쌀국수 맛집이죠!

가성비 굳이죠~!

헐 맛집 좋네요. 가격도 착하고 가고 싶음 ㅋㅋㅋ

주위에 있을거에요 한번 가보세요

뜨뜻한 국물이 떠오르는군요....부럽습니다 ㅋㅋㅋ
그나저나 3900원이라니 ㄷㄷ 가격이 엄청 싸네요...분당갈때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ㅎㅎ
잘보고가요 :)

분당말고도 엄청 많아요 ㅎㅎ
가까운 주변에서 찾아보심될거같아요 호호

비싼대신.. 넘나 맛있자나요~~
소개해주신 곳은 게다가 더 싸기까지~ 특히 볶음밥 제 취향입니다 ^^

볶음밥을 좋아하시는군요~
사실 볶음밥은 중식볶음밥이 짱인데.. ㅎㅎ;;;

저도 베트남 쌀국수 좋아합니다. 한달에 최소한 2번 이상 파리에서 베트남 식당 갑니다. 조만간 저도 파리의 베트남 쌀국수 식당 포스팅 할께요.

파리에서 먹는 쌀국수가 가장맛있다고 들었는데
베트남에서 먹는것보다~ 포스팅 기대합니다.

파리 베트남 쌀국수 포스팅 올렸습니다. 제 블로그 한번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쌀국수 해장으로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오~진정한 주당이시군요~

어머? 미스사이공? 저는 첨들어보는데욤^.^
이렇게 착한 쌀국수집이 있네욤^.^
볶음밥도 맛나겠구요~일하시는 분들이 베트남분들이라서 현지느낌의 맛이 나겠네욤ㅎ

헉~ 미스사이공 그래도 체인점 엄청 많은데~
네 일하시는 분들이 베트남 분들이라서 다른데 보다 더 현지 느낌이나요 ㅋㅋ

와 입에 침이 진짜 고이네요~

그럼 내일 가셔야해요~ 내일 꼭 가세요 ㅋㅋ

학교앞에 있던 베트남 쌀국수집이군요, 항상 미어터지던데요, 저기 사장님도 베트남분이라는이야기가 있던데용 ㅎ

오 사장님도 베트남 분... 그럴수도 있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38.64
ETH 2285.93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