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에 대처하는 자세 # 01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올라갈거 같더니 입돌아갈려고 그런지 코인이 차가운 바닥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이미 제가 사용할수있는 현금은 다 사용했고 그나마 치킨값을 벌어서 스팀 또는 다른 코인을 살려고 이리저리 기웃거립니다.


# 거래소 코인 사전등록 이벤트


01

코인투코인(Coin2Coin) 거래소 사전등록 이벤트
사전등록 Click
코인투.png
거래소 자체 코인 트와이스코인(TWC)을 에어드랍합니다.
(사이트는 제일 멋진거 같아요 ;; )


02

코인큐피트 거래소 사전등록 이벤트
현재 50,000명 모집 중 31,152 모집되었습니다.
기간은 11월20일~ 12월10일 까지 진행 중이라서 별로 안남았습니다.
사전등록Click
이메일 인증 , 휴대전화 인증 , 성함, 비밀번호 입력 후 회원가입
( 매일 출석 체크 500개씩)
코인큐피트.png


03

업사이드 거래소 사전 등록 이벤트 ( 유일하게 이더리움을 주네요)
4가지 미션이 있습니다.
사전등록Click

$네가지 미션 수행 . 선택 참여가능합니다. (15,000원)

첫번째미션. 휴대폰인증 , 계좌인증 , 주소인증
두번째미션. 트윗 또는 페이스북에 고유 (3,000원)
세번째미션. 블러그 (스팀잇, 네이버 등)에 포스팅 (4,000원)
네번째미션. 거래금액 달성 (5,000원) - 전 패스


# 에어드랍코인

디시온 (Dsion) 코인 무료 에어드랍
(카톡오픈체팅방에 접속만 하면 됩니다. 완전 초간단!!)

업비트 자회사인 비트베리(안전한 지갑어플)와 함께하는 투자 솔루션 플렛폼이라고 합니다.

Dsion은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진 4개의 스타트업에 플랫폼을 제공하며 앞으로 유망한 스타트업에 펀딩을 지원을 한다고하네요.

단순하게 카카오채팅방 입장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입장Click
카카오톡방이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디시온.png


사전신청하고 에어드랍한 코인이 다 좋은 성과는 받진 못하겠지만 그래도 안하는것보단 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열심히 찾고 등록중입니다.

얼릉 작년 12월 처럼 사고 싶어도 계소 가격이 올라서 고민되는 그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저도 스팀 10,000원 겪어보고 싶네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좋은정보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This post contained some typos in its mentions that have been corrected in less than a day. Thank you for your quick edit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감사합니다. 이름도 틀리다니 ㅠㅠ
반성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전 코인이라면 첫술에 엄청 체한 입장이라 ㅎㅎㅎㅎ
스팀만 해요 ^^
작년 12월
온가족이 각자 능력것 정상에 불시착 해서 모두 각자 삶에 교훈을 얻었죠
그놈을 믿지마라. ㅎㅎㅎ

그래도 코인 일찍 그만두신거 잘하신거같아요.
스팀이 최고임!!!

에어드랍하는 곳이 꽤 많군요~^^ 디클릭 화이팅입니다~

네 폭락장에서도 어디선가는 계속 열심히 일하네요 ~

정보감사합니다
거래소만 너무 많이 생겨서 별로 좋게 보지 않는 1인입니다

규제가 없어서 마구마구 ~
무분별한 거래소는 악재죠 한번 터질거 같아요. ㅠㅠ

하락장에 ㅎ 아르바이트 하는 기분이겠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알바가 되야할텐데요 ㅋㅋ
즐거운 하루되세요

캬~! 모아~모아~ 가즈앙~!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차디찬 바닥에서 주무시면 안됩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일어나겠죠 ㅠ

그쵸 이제 그만 올라가 주면 좋겠어요
분명 바닥은 추울텐데요......

입 돌아가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드립 왤케 웃기져 ㅋㅋㅋ

입 돌아가기전에 바닥을 탈출하면 좋겠습니다.
가즈아!!

건강을 위한 스팀 상승 ㅋㅋㅋㅋ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