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베테랑분식 센트럴지점(센트럴지점이라고 써놨지만 고속터미널안)

in #kr7 years ago (edited)

오호... 베테랑 칼국수도 서울로 올라왔군요.
요즘은 지방에 이름난 식당들... 어지간하면 다 서울로 올라오는듯... 서울에 다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찢어진 바지엔 애도를 표합니다. ^^; 기린님 명성은 익히 들어 알고있사와요... 팔로우하고 가용~

Sort:  

비천한 제가 무슨 명성까지 있겟사옵니까.
저도 노아님 많이 뵈었는데 먼저 손내밀어주실때까지 인사못드리다니 . 제 인성이 참 그렇네요 ㅋ
저도 앞으로 자주 찾아뵐게요!!

ㅎㅎㅎ 그럼 저희 오늘 부터 일일~ ㅋㅋ
앞으로 자주 뵈용.

꺄흥!
평범한 오늘이 특별해졌어요!

1일 축하드립니다

히바님 우린 며칠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18.04
ETH 2471.6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