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러브흠의 그냥 사는이야기, 엄마가 된 나에게도 엄마가필요다.

in #kr7 years ago

오늘 집에가서 어머니 한번 안아드려야겠네요.
한솥 끓여 놓으신 곰탕 때문에 저거 누가 다 먹냐고 얼마전 싫은 소리 한번했었는데... (왜냐면 제가 다 먹어야 하거든요. ㅠㅠ)

Sort:  

곰탕은 겨울 내내 두고두고 얼렸다가 꺼내어 파 송송 썰어 넣어 참 좋지요.
겨울 잇 아이템입니다 ^^

ㅎㅎㅎㅎ 반의 깨알 댓글. !!
곰탕 정말 잇 아이템입니다. 떡국도 끓여 먹구요 김치찌개에 넣어두 맛있구요. !!!
오늘꼭 안아주세요 노아님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집에서 곰탕 먹는 이는 저밖에 없거든요.(승재랑... 쌍둥이인데 입맛은 엄마 하나 저 하나... ㅋㅋ) 안그래도 아이들에게 주말에 곰탕 국물로 라면을 끓여주겠다고 말은 해놨어요. ㅎㅎ 곰탕 국물의 빠른 소진이 저의 목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