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Wish] 아이들의 생일 선물... 닌텐도 스위치?! (feat. 아들과의 대화)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퇴근하고 집에 가니 저녁 식사 후 승재가 어디서 봤는지 닌텐도 스위치 이야기를 꺼내더군요. 그리고 생일 선물로 받고 싶다고...
지금까지는 아이들에게 최대한 게임기나 핸드폰을 노출시키지 않고 있었는데, 인지 능력이나 조작 능력 뭐 이런걸 위해선 필요하기도 하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닌텐도 Wii... 정도는 생각하고 있던터라 살짝 동하더군요. 또 저도 PS2,3과 PSP를 써본 경험자로써 관심도 가고요.
그래서 일단 가격부터 확인해 봤지요...

대략 350,000원!!!

게다가 이건 본체값만이고, 필수 악세서리와 게임 타이틀까지 사려면 사십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이겠더군요. 아이들 생일 선물론 과하다는 생각이 훅- 들어왔습니다.

아빠 : "어허... 그런데 이거 너무 비싸다..."
아들1 : "우리 돈 없어?"
아빠 : "(뜨끔) 아니, 그건 아닌데... 생일 선물로 사주기엔 너무 비싼것 같아."
(잠시 후)
아들1 : "아빠 좋은 생각이 났어!"
아빠 : 뭔데?
아들1 : "아빠가... 쉬는날에도 나가서 일을 하면 어떨까?"
아빠 : "(이놈 보소...? 일단 참자...ㅋ) 그럼 너희랑 못놀아 주는데 그래도 괜찮아?"
아들1 : "응, 참을 수 있어."
아빠 : "아냐, 그래도 그건 아닌것 같아..."
(잠시 후)
아들1 : "아빠 이러면 어떨까?"
아빠 : "또 뭔데?"
아들1 : "엄마 아빠가 게임기 사주면 우리가 산타할아버지한테 이야기해서 크리스마스 선물은 아빠가 사고싶은 레고 타지마할 사는걸로..."
아빠 : "... ^^;"


나름 협상 시도를 하니 이제 다 큰건가요? ㅎㅎ

닌텐도 스위치라...
일단 얼버무려 놓고 찬찬히 정보를 모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요래 생겼는데, 양쪽 사이드 컨트롤러가 분리되게 되있습니다. 국내에는 작년 12월 초에 정식 발매가 됐네요.

3가지 모드로 게임을 할 수도 있고, 2인용 게임도 가능하네요.(좌우 컨트롤러를 각각 사용) 컨트롤러만 따로 구매하면 8인까지 동시 게임이 가능하답니다.


게임 타이틀도 꽤 다양하게 나와있네요. 마리오 카트 하나면 아이들도 신나할 듯 합니다. 전 젤다의 전설이 끌립니다.

흠... 할아버지, 할머니, 이모 찬스 다 써서 한번 사줘?
안그래도 마음이 동하고 있는데 오늘 아침 @isogo 님이 올리신 포스팅을 보고 눈이 번쩍!!!

와우 닌텐도 라보 공개.. 게임과 현실이 무너지는 정말 대단한 아이템.. : https://steemit.com/kr/@isogo/6jxaak

어멋! 이건 꼭 사야되~

동영상 링크를 아내에게 카톡으로 보내주고, 점심 시간에 흥분해서 전화를 했네요.
아내의 한마디...

"넘어 가셨구먼..."

ㅋㅋㅋ
3월달 아이들 생일 선물 확정!!! 그때까지는 코인판이 좀 안정이 되겠지요? ^^;
그런데 왜 제가 흥분이 될까요? ㅋㅋ


Written by NOAH on 18th of Jan, 2018

Sort: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의 필구목록에 들어있는 게임기 인데 노아님 후기를 눈여겨 봐야겠어요^^

반갑습니다. ^^
아이들 생일이 3월말이라 아직 두달이나 남아서요... ㅋㅋ 아마 님이 먼저 구매하시는게 빠르지 않을까 싶네요. 팔로우 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 자주뵐께요!!!

글만 봐도 행복한 가족이란 걸 느낄수가 있네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당!!

감사합니다. ㅎㅎ
그리고 반가워요~ 처음 인사드리는 것 같아 팔로우합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ㅋ

저도 사용하고 있지만 대단한 게임기에요~~

오, 실 사용자시군요. 뭐 조언이라도 한마디...ㅋㅋ
처음 인사드린것 같아 팔로우하네요. 앞으로 자주 뵈요~ ㅎ

너무 늦게 답장드렸네요 ㅠㅠ 닌텐도 스위치는 아버지와 아들이 같이 즐길수도 있는 게임기라고 봐요~ 유투브에 차카개 를 검색하시면 아이와 아버지가 같이 게임 하는걸 보실수있을거에요~

사시게되면 아드님과 같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 같네요 ㅎㅎ 생각만 해도 화목하고 보기 좋습니다

화목할지 서로 하겠다고 싸울지... 궁금하네요. ㅋㅋ
첨 인사드리기에 팔로누 합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ㅎ

ㅎㅎㅎ 정말 와이프 분이 핵심을 찔렀네요
넘어가셨습니다 노아님이랑 둥이들은 크리스마스 선물 포기하셔야겠어여 ^^

애들, 재 생일,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다 퉁쳐서 한번 가볼까요? ^^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을 해주셨군요 ㅎㅎ
닌텐도 멋지십니다!

아직은 마음속으로만 구매했습니다. ㅎㅎ
3월달에 현실화되도록 상승장이 얼렁 와야지요. ㅋㅋ

질러주세요 ㅎㅎㅎ
아이들의 협상능력이 상승될겁니다!!ㅋ

ㅋ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울 아들 친구도 이거 샀다며 자랑하던데... 이게 그거네요!!!! 애들덕에 웃지요~

네, 애들 덕에 웃습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이젠 아이들보다 제가 더 흥분 모드라... 큰일이네요. ㅎㅎ

와 닌텐도 진짜 좋아졌네요!! 저 초등학교때 처음 나왔을때 생일선물로 받았었는데 ㅋㅋㅋㅋㅋ!! 기록이 새록새록합니당

회사가 망할때쯤 되야 히트작이 하나씩 나오는 신기한 회사지요. ^^

포스팅 보니 정말 멋져 보이네요. 후덜덜한 가격이지만 아이는 엄청 좋아 할 것 같네요~~

마음속에선 이미 구매 버튼을 누루고 있습니다만...
아직 생일까지 두달 정도 남아있는 고로 생각을 좀 정리해 봐야겠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177.69
ETH 3483.33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