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닌텐도 라보 공개.. 게임과 현실이 무너지는 정말 대단한 아이템..

in #kr7 years ago (edited)

닌텐도에서 오늘 닌텐도 라보를 공개했습니다.

골판지와 닌텐도 스위치를 조합해서 게임을 할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아무것도 아닌 골판지를 이용해서 낚시 게임을 즐길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jpg

좀더 자세한 사항은 일단 영상부터 한번 보시죠.

와우!! 소름이...

닌텐도의 아이디어는 정말 상상 이상입니다.

Nintendo Labo는 만든다 -> 논다 - > 이해한다의 컨샙 제품으로 종이박스 재질로된 키트를 제작하고 내부에 조이콘과 연동되는 "토이콘"을 장착하여 새로운 놀이 문화를 만들어 내는 컨샙입니다.

영상중 가장 멋진부분이 라보 로보킷인데요...

toycon2.jpg

주인공이 진짜 로봇이 되는겁니다 ㅋㅋㅋㅋ

투장 다이모스의 주인공 처럼 주인공의 움직임을 게임에서 구현합니다 .

정말 소름소름이 ... 어떻게 골판지로 이런 상상을 했을까요?

닌텐도 라보는 가상현실 게임이 VR에 의존적이였는데

그 틀을 깨는 느낌입니다.

닌텐도 라보는 4월 20일 발매 예정입니다.

국내에도 제발 정식 발매를 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나중에 아들에게 로보킷을 장착해봐야 겠습니다 ^^;;

Sort:  

아이디어가 정말 놀랍네요~! ㄷㄷㄷ

대박 아이템 입니다.

닌텐도는 신작이 나올 때마다 우와 하는 맛이 있네요 ㅋㅋ
저도 사고 싶어지네요ㅜㅜㅋㅋ

사고 싶으면 질러야죠.. ^^;;;

와~ 아이디어 정말 좋네요. 감탄...

만약 닌텐도 라보가 무겁거나 비싸거나 했으면 제품이 안됐을텐데 정말 대단한 아이디어 같습니다.

와~ 소름 끼쳤어요! 닌텐도 창의성 정말 놀랍네요. 스위치 갖고 있는데 이거 나오면 꼭 사서 해봐야 겠네요.

네 라보는 필구 품목같네요 . 아들과 함께 키트만들고 그걸로 게임하고 , 정말 대단한 아이디어 상품같습니다

이런 와중에도
'수전증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하지'
라는 생각이 불연듯이 들었네요(웃음)

확실히 소름돋을 정도로 아이디어가 끝내줍니다.

잘 보고 가요

조금 천천히 만들면 되지 않을까요. 아니면 아이나 와이프를 시키는 겁니다.

우와! 우리 아들이 보면 안되는데!!!! 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ㅎ

사실 닌텐도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게임기라 봅니다. ^^;;

넵- 그렇죠~
사실 저희 집에 있는 닌텐도 wii 리모컨이 4갭니다. ㅋㅋ
아들 셋이 나란이 앉아 같이 게임해요~ : )

우와 부럽습니다. 한편으로는 난리도 아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저도 Wii 살려했다가 3DS로 선회한후 , 닌텐도 스위치로 넘어왔습니다. 스위치 사시면 4인 지원되는 게임과 함께 추가 패드를 구매하셔야 겠네요. 슈퍼마리오 카트가 4인 지원합니다 ^^;;

닌텐도는 세컨드 파티, 서드 파티의 폭만 조금 넓어져도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 같습니다.

진짜 확장성이 무궁무진 할 수 있겠다 생각이 듭니다 . 이런 생각을 할 수 있다니 ..

닌텐도 서드파티를 잘 꾸려야 할텐데 항상 그게 닌텐도의 숙제라 봅니다.

엄청난 충격입니다. 저걸 골판지가 아니였으면 얼마나 비싸게 하나씩 만들어서 팔았을까요 회사 입장이 아닌 플레이어를 즐기는 고객을 생각했다는 것에 대해서 충격적입니다.

이런 신선한 충격을 바탕으로 더 좋은 제품들이 나오겠죠. 이런 충격은 정말 환영합니다.

와 이게 가능한건가요? 신기함..

사실 실물이 나와봐야 정확한 판단을 할듯 합니다.

역시 닌텐도는 창의적이네요. 활용 가능성이 무궁무진 할것 같아요

닌텐도의 창의성은 다른 기업에서 본받을점이 있다고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27.19
ETH 2452.98
USDT 1.00
SBD 2.36